리그오브레전드

[LCK] DRX '킹겐' 황성훈 "너구리는 너무 좋아하는 선수, 그처럼 잘해지고 싶어"

Talon 2022. 6. 16. 12:00

DRX가 멋진 교전 능력을 선보이며 농심을 제압한 가운데, ‘킹겐’ 황성훈이 승리의 기쁨을 나눴다.

15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 파크에서 진행된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스플릿 1주 1일차 2경기에서 DRX가 승리했다.

 

승리 소감으로 “이겨서 기분이 좋다. 스프링대는 POG를 많이 못 받았는데 서머 첫 경기부터 단독 POG를 받아 너무 좋다”고 말한 황성훈. ‘데프트’ 김혁규의 온라인 참가와 관련해 “금일 경기를 치를 때는 어려움이 없었다. 하지만 스크림을 할 때는 모든 선수들이 같은 공간에 있는 것이 중요하다 생각한다. 대회 때는 영향이 크지 않은 것 같다”며 자신의 생각을 솔직하게 전했다.

 

이날 DRX는 농심을 상대로 2대 0으로 승리했지만 그 과정은 결코 쉽지 않았다. 그는 “우리가 승기를 잡은 이후에도 깔끔하게 이긴 느낌은 아니었다. 중간에 흐름이 끊겼을 때 동료들끼리 번갈아가며 안정감을 심어주는 말을 했다”라고 말한 뒤, “조급하지 않게 경기를 치를 수 있는 콜들을 많이 했다”는 생각을 밝혔다.

 

‘너구리’ 장하권의 복귀와 관련된 그의 생각도 들어볼 수 있었다. 그는 “개인적으로 너무나 좋아하는 선수고 닮고 싶은 플레이 스타일을 가진 선수다. 배운다는 마음가짐으로 경기를 치를 것이며 그처럼 잘해지고 싶다”며 장하권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그는 “이기는 것도 좋지만 재미있는 경기력, 답답하지 않은 경기력을 보여주는 것에 중점을 두겠다. 팬분들이 보면서 불안하지 않고 재미있게 볼 수 있는 경기를 만드는 DRX가 되겠다”는 각오를 팬들에게 전하며 인터뷰를 마쳤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