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LCK] 1R 패배 안긴 '티-젠-담'에 복수 꿈꾸는 '프린스' 이채환

Talon 2022. 7. 16. 14:20

15일, 리브 샌박이 한화생명을 상대로 2라운드 첫 경기를 승리로 장식했다. 1라운드에 이어 기세를 이어가며 단독 3위에 이름을 올린 리브 샌박. 변화의 중심에 있는 ‘프린스’ 이채환이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승리 소감으로 “운영 과정에서 실수를 줄이고 싶지만 아직 완벽히 갈무리되지는 않아 아쉽다. 하지만 2대 0 승리는 기분 좋다”라고 이야기한 이채환. 그의 맹활약 속 팀은 1라운드를 6승 3패라는 좋은 성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다.

 

서머 시즌 팀에 합류하게 된 이채환은 선수단에 동화되기 위해 노력했다는 사실을 밝혔다. 그는 “최대한 자연스럽게 팀에 녹아내리려고 했다. 1라운드에서 전체적으로 경기력이 잘 나왔기에 3패가 너무 아쉬웠다. 2라운드 때는 우리에게 패배를 안긴 팀들을 꼭 이기고 싶다”며 자신들에게 패배를 안긴 T1과 젠지, DK에게 복수하고 싶다는 입장을 밝혔다.

 

리브 샌박의 다음 대결 상대는 리그 1위 젠지다. 복수 대상이기도 한 젠지. 이채환은 “우리는 유연성을 늘려야한다고 생각한다”며 운영과 교전 상황에서의 부족함으로 인해 젠지에게 패배했다. 초반 유리한 상황에서의 실수로 인해 패배했기 때문에 2라운드는 꼭 이기고 싶다”며 젠지전을 앞두고 각오를 밝혔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