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롤드컵] 2패 상황 속 '표식'의 외침, "할 수 있다"

Talon 2022. 10. 26. 12:40

“2패로 시작해서 쉽지 않았다. 할 수 있다고 되뇌었다”

한국 시간으로 24일 미국 뉴욕시에 위치한 매디슨 스퀘어 가든 훌루 시어터에서 진행된 ‘2022년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2022 롤드컵)’ 8강전 4경기에서 DRX가 EDG에 3대 2로 승리했다. DRX의 정글러 ‘표식’ 홍창현이 승리의 기쁨을 나눴다.

 

홍창현은 승리 소감으로 “2패로 시작해서 쉽지 않았다. 경기 시작하기 전에 주한이가 펜싱 올림픽 때 ‘할 수 있다’고 이야기하면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조언해줬다. 마지막에 피오라가 끊겼을 때 아찔했지만 드래곤을 스틸하고 제카 선수가 잘 들어가 줘서 이길 수 있었던 것 같다”며 기쁜 마음을 감추지 않았다.

 

DRX는 이번 대회에서 계속해서 자신들을 증명하고 있다. DRX에 대한 저평가를 어떻게 생각했냐는 질문에 “객관적으로 봤을 때 제가 못했다고 생각한다. 데프트 선수가 결과적으로 이기면 그만이라고 이야기해준다. 오늘 이겼으니까 결과가 괜찮다고 생각한다”고 이야기했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