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LCK] ‘원플러스 POG’ 문우찬 “정글의 저력 보여줬다!”

Talon 2023. 1. 11. 12:00

소환사의 협곡 경기서 팀의 승리에 기여한 뒤 칼바람 나락서도 최강자로 우뚝 선 ‘커즈’ 문우찬이 소감을 이야기했다.

10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진행된 리그 오브 레전드 시즌 2023 킥오프 이벤트 ‘팀 페이커 대 팀 데프트’의 ‘원플러스 POG’ 결정전서 문우찬이 듀오전과 팀장 대전, 그리고 결승전을 모두 승리했다.

 

우승 소감으로 “정글이 무시당하는 것 같았는데 제가 우승하며 저력을 보여준 것 같다.”라고 말한 문우찬은 가장 어려운 경기로 첫 경기였던 듀오전을 꼽은 뒤 “처음에 렝가 밴을 깜빡했는데 결국 승리해서 좋았다.”라고 그 이유를 밝혔다.

 

이어 경기에서 상체 선수들이 계속 도움을 줬다는 지적에 “역시 상체가 중요한 것 같다.”라고 너스레를 떨었으며, ‘모건’ 박루한과 무슨 이야기를 나눴는지를 묻는 질문에 “선수 폭이 좁혀졌을 때 하이머딩거가 좋다는 추천에 ‘나는 못하니 무조건 밴을 하겠다’라고 이야기했다.”라고 당시 상황을 소개했다.

 

한편 상금 사용 방법에 대해 “함께한 팀원들에게 상품권을 나눠주고 싶다.”라고 말한 문우찬은 팀장 김혁규에게 “김광희 선수 대신 저를 뽑아줘서 고맙다.”라고 감사를 전하며 다시 한번 좌절을 안겼다. 그리고 “좋은 선수들과 함께 해서 즐거운 시간이었다.”라고 다시 한번 기쁨의 뜻을 밝히며 인터뷰를 마쳤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