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LCK] 스프링 각오 확인하는 미디어데이, 12일 개최...'페이커' 이상혁 등 10개 팀 관계자 참여

Talon 2023. 1. 12. 13:50

T1의 '페이커' 이상혁을 비롯해 다가오는 스프링 스플릿에 임하는 각오를 확인할 수 있는 미디어데이가 개최된다.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는 12일 서울 종로구 롤파크에서 2023 LCK 스프링 스플릿 개막을 앞두고 미디어데이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미디어데이 행사에는 T1 배성웅 감독과 '페이커' 이상혁, 브리온 최우범 감독과 '엄티' 엄성현, 디플러스 기아 최천주 감독과 '쇼메이커' 허수, DRX 김목경 감독과 '라스칼' 김광희, 젠지 고동빈 감독과 '피넛' 한왕호, 한화생명 e스포츠 최인규 감독과 '클리드' 김태민, 광동 프릭스 김대호 감독과 '영재' 고영재, kt 롤스터 강동훈 감독과 '리헨즈' 손시우, 리브 샌드박스 유상욱 감독과 '클로저' 이주현, 농심 레드포스 허영철 감독과 '실비' 이승복이 참석한다.

 

또한 '노페' 정노철, '포니' 임주완, '꼬꼬갓' 고수진, '캡틴잭' 강형우, '헬리오스' 신동진, 배혜지 아나운서, 함예진 아나운서가 이정훈 LCK 사무총장의 개회사와 함께 간단한 소개와 인사를 나누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2023 LCK 스프링은 오는 18일 개막하며, 결승전은 4월 9일에 치러진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