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페이커' 이상혁, 게임 성능 강조한 삼성 갤럭시 S23 언팩행사 영상 출연... 'MZ 게임 민심' 돌릴까

Talon 2023. 2. 2. 13:50

'페이커' 이상혁이 안드로이드 플래그쉽 모델인 삼성 갤럭시 S23 홍보 영상에 등장했다. 

2일 새벽 삼성전자는 미국 샌프란시스코 머소닉 오디토리움에서 '갤럭시 언팩 2023'을 진행하고 갤럭시 S23 시리즈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제품은 S23 울트라와 S23+, 그리고 S23 등 총 3종류.

 

이번 갤럭시 S23 시리즈에서 강조하는 부분은 게임 성능. 그간 삼성 스마트폰은 실 게임 구동시 성능을 제한하는 기능으로 게이머들의 신뢰를 잃으며 스마트폰 시장에서도 타격을 입었다. 

 

하지만 삼성전자의 배포 자료에 따르면 갤럭시 S23 시리즈는 퀄컴의 최신 프로세서인 갤럭시용 스냅드래곤 8 Gen 2를 적용했고, GPU 성능은 전작 대비 41% 향상된 그래픽 처리 속도로 보다 빠른 반응 속도를 보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게임 성능의 발목을 잡는 발열 역시 더욱 커진 베이퍼 챔버를 탑재해 얼마간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게이밍에서 중요한 배터리 역시 S23 울트라는 5000mAh, S23+와 S23은 각각 4700mAh와 3900mAh로 전작 대비 용량을 올렸다.

 

또한, 삼성전자는 이러한 갤럭시 S23시리즈의 게임 성능을 알리기 위해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소속 T1 프로게이머인 이상혁을 소개 영상 내에 등장시켰다. 게임과 e스포츠에서 최고의 위치에 서 있는 스타인 이상혁의 이미지를 활용해 등을 돌렸던 'MZ 게임 민심'을 잡겠다는 의도로 보인다.

시리즈 출시 전부터 삼성전자는 이상혁에 대한 콘텐츠를 확보하고 있었고, 최종적으로 이상혁은 영상 내에서 갤럭시 S23 시리즈로 레이싱 게임을 즐기는 모습으로 등장한다. 이상혁은 얼마 전 자신의 스마트폰을 애플 아이폰에서 삼성 갤럭시 시리즈로 교체했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