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종합

우주소녀 여름→러블리즈 케이 ‘엠카’ 뜬다…‘퀸덤퍼즐’ 26人 단체무대

Talon 2023. 6. 9. 12:20

2023.06.08.

Mnet '퀸덤퍼즐'이 단체곡 무대가 공개된다.

Mnet 측은 6월 8일 "이날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26명의 출연자가 함께 참여한 단체곡 'RISE UP'(라이즈 업) 초대형 조인트 무대를 공개한다"라고 밝혔다.

 

'RISE UP'은 저마다 다른 이야기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하나의 그림이 되어 같은 꿈을 향해 날아간다는 희망적인 가사와 함께, 밝고 시원한 일렉트로 팝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곡 설명처럼 이번 단체곡에서는 저마다 다른 이야기와 매력을 지닌 스물 여섯 명의 출연자가 다채로운 음색으로 이뤄진 하나의 그림을 만들어낼 예정이다.

 

Mnet 측은 "이번 단체곡은 그야말로 26명 전원의 각오와 애정을 담아 한마음으로 부르는 '우정송'이라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RISE UP'은 '퀸덤퍼즐' 출연진이 완전체 조합으로 모인 첫 곡으로, 멤버들은 각자의 음색과 개성을 곡에 녹인 것 외에도 연말 시상식을 방불케 하는 드레스업으로 무대를 수놓을 전망이다. 이에 더해 에프엑스, 아이브부터 태연, 세븐틴까지 K-POP 아이돌과 폭넓게 작업 중인 작사가 이스란, 작곡가 Nmore, Shannon 등 유수의 프로듀서 군단까지 제작에 참여했다"라고 예고했다.

 

13일 오후 10시 첫 방송되는 '퀸덤퍼즐'에는 모모랜드 주이, 러블리즈 케이, 위클리 지한 등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가수들이 출연한다.

 

- 출처 : 뉴스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