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롤챔스 프리뷰]결승 매치업 예상, 한 자리는 무조건 나진 소드의 몫?

Talon 2013. 7. 4. 10:19

나진 블랙 소드, 28표 얻으며 다양한 매치 업에 이름 올려


많은 선수들이 올 시즌 결승에 오를 것 같은 팀으로 나진 소드를 뽑았다
멤버 변경에도 불구하고 1위 고수한 나진 소드!

핫식스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서머 2013 개막을 앞두고 진행한 설문 조사 중 결승전 예상 매치 업을 묻는 질문에 대해 다양한 답변이 쏟아 졌다. 그 중에서도 가장 많은 선수들이 최강팀으로 손꼽은 것은 나진 블랙 소드였다.

우선 나진 블랙 소드 vs MVP 오존, 나진 블랙 소드 vs SK텔레콤이 각각 8표씩을 획득하며 결승 매치 업 순위 1위에 올랐다. 두 매치업 모두 나진 블랙 소드가 포함되면서 최근 막강한 포스를 과시하고 있음을 알렸다. 이어 3위를 차지한 매치 업은 CJ 프로스트 vs CJ 블레이즈로 CJ LOL 팀의 내전을 예상한 선수들 또한 많았다.

디펜딩 챔피언은 MVP 오존은 SK텔레콤과 짝을 이루며 4위에 이름을 올렸고, 5위는 CJ 블레이즈와 SK텔레콤으로 선정됐다.

이 외에도 '잘 모르겠다', '4강까지 가 봐야 알 것 같다', '바뀐 메타에 잘 적응하고 준비한 팀' 등 신중한 답변들이 나왔다.

그렇다면 가장 많이 언급된 팀은 어디일까? 이 역시도 나진 블랙 소드가 총 28표를 얻으며 1위를 고수했다. 여러 매치 업에 이름을 올린 나진 소드에 이어 MVP 오존과 CJ 블레이즈가 공동 2위를 차지했다. 두 팀은 24표를 얻으며 4강 구도를 형성했고, SK텔레콤 또한 19표로 뒤를 이었다.

한 동안 CJ 블레이즈와 프로스트, 나진 블랙 소드와 KT 불리츠로 대변되던 4강 구도에 변동이 일어났음을 알 수 있는 항목이었다. 다소 적은 표를 획득했지만 CJ 프로스트가 5위, KT 불리츠가 6위를 기록한 점도 주목할 만하다.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