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아프리카TV, 추석 연휴 맞아 라이브 및 VOD 콘텐츠 담긴 ‘추석 특집 페이지’ 오픈

Talon 2023. 9. 25. 13:20

아프리카TV가 추석 연휴에 풍성한 즐길거리를 선보인다.

아프리카 TV는 추석 특집 라이브 콘텐츠와 아프리카 TV 오리지널 VOD 콘텐츠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추석 특집 페이지’를 공개한다고 25일(월) 밝혔다.

 

먼저 ‘추석 특집 페이지’의 ‘라이브 콘텐츠’ 카테고리에서는 아프리카TV에서 활동하고 있는 BJ(Broadcasting Jockey, 1인 미디어 진행자)들의 다양한 추석 관련 콘텐츠 정보 및 일정을 확인할 수 있다.

 

추석 연휴 전인 25일(월)에는 버추얼 BJ들이 추석을 맞아 노래와 퀴즈 대결을 펼치는 ‘버추얼 랜덤 빙고 노래방’이 진행된다. 26일(화)에는 커플 BJ들이 참여해 퀴즈와 미니게임을 통해 효도 선물을 획득하는 '효도 폼 미쳤다!'와 전통시장에 방문해 현장의 추석 분위기를 전달하는 ‘우렁이형의 K-마켓’, 한복을 입은 BJ들이 참여해 노래와 악기, 댄스 리액션 대결을 펼치는 ‘리액션 캐치캐치’, 추석 특집 ‘유저 간담회’가 진행된다. 다음날인 27일(수)에는 BJ들이 팀을 이뤄 수도권 부동산을 소재로 땅따먹기 게임을 진행하는 ‘밟으면 산다! 니땅내땅’이 진행된다.

 

추석 연휴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28일(목)부터는 음악 BJ들이 팀을 나눠 음악 게임을 펼치는 ‘추석특집! 음비 3종 경기’가 펼쳐진다. 아프리카 TV BJ들이 참여해 윷놀이 대결을 펼치는 ‘BJ 윷놀이 운동회’는 28일(목)부터 29일(금)까지 이어지며, 29일(금)에는 한식 프리미엄 식당을 찾아 떠나는 추석 특집 먹방 콘텐츠 ‘으악이네 프리미엄 먹방’도 진행 예정이다.

 

올해 아프리카TV가 선보인 오리지널 VOD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는 ‘VOD 카테고리’도 ‘추석 특집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프리카 TV 게임 및 e스포츠 공식 방송국에서 제작한 e스포츠 토크쇼 ‘눈 떠보니 연습생’과 ‘겜생 앞담화’를 즐길 수 있으며, 올 한해 유저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BJ케빈UP의 마인크래프트 e스포츠 대회 ‘맠케스’도 시청할 수 있다.

 

이외에도 BJ홍구의 격투기 매치 ‘더 파이터’를 포함해 세계 당구 대회 ‘2023 월드 3쿠션’, 낚시 콘텐츠 ‘도씨어부’ 등 짜릿한 스포츠 콘텐츠가 마련돼 있으며, 경제금융 콘텐츠 ‘고민이 머니’와 펫방 콘텐츠 ‘이세개 동물원’, 음악 콘텐츠 ‘마이클론’ 등 아프리카 TV가 제작한 다양한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를 추석 연휴를 이용해 정주행할 수 있다. 또한, 추석 특집으로 진행되는 ‘방송 참여 인증’ 이벤트와 ‘Catch 생성’ 이벤트, ‘N행시’ 이벤트 등 다양한 유저 이벤트도 마련돼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추석 명절에 즐길 수 있는 라이브 및 VOD 콘텐츠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아프리카TV 추석 특집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