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게임즈가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에 등장하는 챔피언을 재해석한 가상 아티스트 ‘HEARTSTEEL’의 데뷔곡 ‘PARANOIA’를 오늘(24일) 공개했다.
HEARTSTEEL은 LoL 챔피언 6인(이즈리얼, 세트, 크산테, 케인, 요네, 아펠리오스)을 모티브로 한다. 그룹 ‘엑소(EXO)’와 ‘슈퍼엠(SuperM)’의 멤버인 ‘백현’ 등 글로벌 아티스트 4인(백현, 칼 스크러비, 오지, 토비 루)의 실제 보이스를 기반으로 구현했다.
PARANOIA는 강렬한 비트와 폭발적인 사운드, 힙합 등 장르를 아우르는 경쾌한 멜로디가 특징이다. 게임 속 챔피언들은 뮤직비디오에서 모험을 두려워하지 않는, 반항적인 모습으로 등장한다. 챔피언 고유의 특징을 세밀하게 묘사했으며 도심을 누비는 역동적인 모습이 빠른 템포의 곡과 어우러진다.
라이엇 게임즈는 HEARTSTEEL 데뷔 기념 인게임 콘텐츠도 선보인다. LoL은 뮤직비디오 속 챔피언들의 모습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챔피언 스킨 7종을 11월 9일(목) 일괄 출시하며, 와일드 리프트는 11월 17일(금)부터 총 5종의 스킨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라이엇 게임즈는 ‘라이엇 게임즈 뮤직(Riot Games Music, RGM)’을 통해 LoL 월드 챔피언십 주제곡, 가상 아티스트 'K/DA', 헤비메탈 밴드 ‘펜타킬’, 힙합 그룹 ‘트루 데미지’ 등을 선보이고 게임 IP의 외연을 넓히기 위한 노력을 이어오고 있다.
이와 함께 오늘(24일)부터 다음달 19일(일)까지 노티드 종각 하이커점에서 ‘노티드 X HEARTSTEEL 특별 한정판 도넛’ 2종(케인, HEARTSTEEL)을 판매한다. HEARTSTEEL 관련 콘텐츠로 꾸며진 매장에서 한정판 도넛 구매 시 HEARTSTEEL 한정판 포토카드를 증정하며 패키지 구매 시 ‘노티드 X HEARTSTEEL 커스텀 박스’에 포장된다.
‘PARANOIA’의 뮤직 비디오는 공식 유튜브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음원은 멜론, 지니, 벅스, 스포티파이, 유튜브 뮤직 등 국내외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즐길 수 있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
'리그오브레전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롤드컵] 스위스 3라운드 최고 인기 경기는 160만 지켜본 ‘젠지 대 G2 전’ (0) | 2023.10.24 |
---|---|
2023 롤드컵 스위스 스테이지 1주차, 'LCK 1번 시드' 젠지 8강 선착 (0) | 2023.10.24 |
[롤드컵] "1승 2패가 할 이야기는 아니지만, 목표는 우승" (0) | 2023.10.24 |
[롤드컵] 8강 오른 JDG 윤성영 감독 "큰 기록 앞두고 부담감 느껴... 하지만 항상 이긴다는 자신감 가졌다" (0) | 2023.10.24 |
[롤드컵] 여정은 끝났지만, 아담의 한국 '한 달 살이'는 실패하지 않았다 (0) | 2023.10.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