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로란트

발로란트, 1대1 대결 구도 펼치는 신규 요원 ‘아이소’ 출시

Talon 2023. 11. 1. 15:10

라이엇 게임즈의 1인칭 전술 슈팅 게임(FPS) ‘발로란트(VALORANT)’가 오늘(1일) 24번째 신규 요원 ‘아이소(Iso)’를 출시했다. 

아이소는 가장 인기가 많은 역할군인 ‘타격대’ 요원이다. 기존 타격대 요원 중 가장 인기가 많은 ‘레이나’로 플레이하는 것을 좋아하는 플레이어라면 요원 선택에 새로운 옵션이 될 것으로 보인다. 집중 상태에 들어가 적을 와해시키는 아이소는 주변 에너지를 방탄 보호막으로 재구성해 전진한다. 이동기는 없지만, 사격을 뒷받침하는 스킬 구성으로 파괴력 있는 전차와 같은 요원이다.

 

▲대비책(C)은 모든 총알을 막는 연막으로, 발사 시 탄환을 막는 에너지 장벽을 앞으로 날린다. ▲약화(Q)는 분자 탄환을 장착해 상대를 취약 상태로 만드는 투사체다. 탄환을 전방으로 발사해 적중한 모든 플레이어를 잠시 약화시킨다. ▲구슬 보호막(E)은 집중 상태에서 적을 처치하거나 피해를 입힌 적이 쓰러지면 에너지 구슬이 생성되며, 이 구슬을 쏘면 모든 유형의 피해를 한 번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는다. 궁극기 ▲청부 계약(X)을 장착하면 플레이어는 한 명의 적과 독립된 '차원의 결투장'으로 이동해, 제한된 시간에 둘 중 한 명이 쓰러질 때까지 1:1 전투를 진행한다.

 

아이소는 뛰어난 사격 실력을 기반으로 게임을 주도하는 플레이어에게 최적화된 요원이다. 플레이어는 아이소를 활용해 짧은 시간의 단독 1:1 대결을 통해 승리를 쟁취하는 걸 넘어, 혼자서 라운드를 캐리할 수 있으며 라운드가 열세인 상황에서도 1:5 클러치를 만들어낼 수 있다.

 

발로란트는 신규 요원 아이소 외에도 11월 1일(수)에 ‘에피소드 7 액트 3’를 공개한다. ‘한탕주의 스프레이’와 ‘타격대의 추락 스프레이’ 등의 새로운 장식이 포함된 ▲배틀 패스와 서유기의 ‘오공’에서 영감을 받은 ▲용맹한 영웅 스킨 시리즈를 비롯, 무료 제공되는 ▲호라이즌 이벤트 패스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플레이어는 11월 28일(화)까지 진행하는 ‘VAL조각 이벤트’를 통해 PC방에서 아이소를 무료로 플레이하는 한편, ▲첫 PVP 모드 플레이 완료 ▲파티플레이 1회 ▲VAL조각 이벤트 페이지 최초 접속 등의 미션을 달성하고 ▲VAL조각 1개 ▲파티플레이 카드 1개 등 다양한 보상도 얻을 수 있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