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종합

멋쁨 매력 가득! ‘레더 재킷’ 스타일링 5

Talon 2024. 3. 20. 12:10

2024.03.20.

 

레더의 계절이 돌아왔어요~ 이주연의 관능적인 레더 코트 룩부터 오하영의 믹스 앤 매치까지, 셀러브리티들의 레더 재킷 스타일링 팁을 소개합니다.

 
‘힙스터’ 포스를 제대로 장착한 오하영의 레더 룩을 소개합니다. 노란색 풋볼 티셔츠에 트랙 팬츠로 연출한 블록 코어 패션에 레더 소재의 테일러드 재킷을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기운이 흘러넘치는 아웃핏을 완성했어요. 마무리로 고글형 선글라스를 헤어밴드처럼 올려 써 Y2K 감성을 증폭시킨 부분도 놓치지 마세요.

소재 자체로 강렬한 존재감을 불어넣어 주는 레더 재킷은 데일리 룩의 치트키가 되어줍니다. 화이트 티셔츠와 데님 팬츠, 그리고 스니커즈와 볼캡으로 완성한 원 마일 웨어에 블랙 레더 재킷을 걸쳐 멋스러운 꾸안꾸 패션을 완성한 차정원처럼요.

모델 여연희는 시크한 블랙 룩을 선보였어요. 이 룩의 포인트 역시 레더 재킷인데요, 어깨를 강조한 오버사이즈 핏에 금속 장식을 더한 블루종을 선택했어요. 레더 재킷의 묵직함을 느낄 수 있는 카리스마 있는 스프링 룩을 눈여겨보세요.

에이핑크의 초롱은 빈티지한 워싱이 돋보이는 브라운 컬러의 레더 블레이저를 레이스 소재의 코르셋 드레스와 믹스 앤 매치해 80년대 마돈나를 떠올리는 스타일을 시도했어요. 유니크한 프린팅을 더한 타투 스타킹과 라이딩 부츠를 신어 자유분방한 바이브를 발산했네요.

레더 소재는 은은한 광택 때문에 섹시한 이미지를 강조하고 싶을 때 활용하기 좋아요. 이주연은 보디 수트 위에 로웨이스트 데님 팬츠를 입어 골반이 보이는 아찔한 스타일링을 연출했는데요, 화룡점정으로 레더 롱 코트를 선택해 글래머러스하게 마무리했어요.

 

- 출처 : 엘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