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종합

‘위대한 가이드’ ‘멱살 한번 잡힙시다’ 제작발표회·김남주 쇼케이스 [오늘의 프리뷰]

Talon 2024. 3. 18. 17:10

2024.03.18.

 

바쁘게 돌아가는 연예계에서 오늘도 다양한 작품이 소개되고 새롭게 돌아오는 아티스트가 대중 앞에 서는 가운데, 오늘의 주요 일정을 알아본다.

정규 편성된 ‘위대한 가이드’
18일 오후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가 제작발표회를 연다. 이날 자리에는 신현준, 고규필, 효정, 미미, 이시우, 채코제, 피터 빈트, 크리스티안 부르고스, 김예린PD가 참석한다.

정규 편성이 되어 돌아오는 ‘위대한 가이드’는 한국 거주 N년차 대한외국인이 가이드가 되어, 모국을 방문하는 여행자들과 현지인만이 아는 스팟들로 떠다는 현지인 착붙 여행 리얼리티다.
 

‘위대한 가이드’의 첫 번째 여행지는 영국으로 방송연예인 피터 빈트가 가이드를 맡았다. 여기에 여행 메이트로 배우 신현준과 고규필, 오마이걸 효정, 배우 이시우가 함께하며 알찬 영국 여행기를 선보인다.

 

두 번째 여행지는 멕시코로 방송연예인 크리스티안 부르고스가 가이드로 활약한다. 멕시코 여행에는 배우 신현준, 고규필, 이시우 그리고 오마이걸 미미와 여행 유튜버 채코제가 나선다.

김하늘·연우진·장승조 뭉친 ‘멱살 한번 잡힙시다’

KBS2 새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 언론 제작발표회도 이날 오후 열린다. 제작발표회에는 이호 감독과 배우 김하늘, 연우진, 장승조가 참석한다.
 

‘멱살 한번 잡힙시다’는 나쁜 놈들 멱살 잡는 기자와 나쁜 놈들 수갑 채우는 강력팀 형사가 연이어 터진 살인사건을 함께 추적하며 거대한 소용돌이에 빠지는 멜로 추적 스릴러다.

 

이 작품은 ‘2020 지상최대공모전’ 웹소설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동명의 네이버시리즈 ‘오아뉴-멱살 한번 잡힙시다’(작가 뉴럭이)를 원작으로 하고 있다. 특히 김하늘과 연우진, 장승조 등 세 배우들의 연기 시너지가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남주가 해석한 ‘BAD’

에이핑크 김남주도 이날 오후 두 번째 솔로 싱글 ‘BAD’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언론과 만난다.

‘BAD’는 타인의 부정적인 말이나 행동에 휘둘리지 않고 나다움을 더 보여주겠다는 이야기를 그린 앨범이다. 동명의 타이틀곡도 같은 메시지를 담고 있어 김남주만의 새로운 화법이 기대된다.

 

특히 김남주가 앨범의 콘셉의 콘셉트 기획부터 전반적인 제작 과정에 참여해 ‘BAD’라는 키워드를 깊이 있게 풀어냈다. 김남주가 해석한 ‘BAD’의 메시지가 이번 앨범 전체의 관전포인트다.

 

- 출처 : MK스포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