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

'포트나이트', 닥터 둠 등장하는 시즌 시작

Talon 2024. 8. 19. 20:50

에픽게임즈코리아는 서바이벌 게임 '포트나이트 배틀로얄' 챕터 5 시즌 4와 '포트나이트 페스티벌' 시즌 5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포트나이트 배틀로얄' '포트나이트 페스티벌' 업데이트를 통해 각각 마블 코믹스 테마의 주인공, 맵, 무기 등을 추가하고 새로운 시즌의 뮤직 아이콘, 카롤 G를 선정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먼저, '포트나이트 배틀로얄 챕터 5 시즌 4: 절대자 닥터 둠'에서는 마블 코믹스의 슈퍼 빌런 닥터 둠과 그의 군대에 맞서 워머신, 그웬풀, 와칸다 왕족 슈리가 등장한다. 플레이어는 닥터 둠이 판도라의 상자에 깃든 고대의 힘을 사용해 배틀로얄 섬에 라트베리아 영역을 확장하고 강화 아머를 완성하려는 음모에 맞서 통제권을 지켜내야 한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닥터 둠의 세계관을 테마로 한 지역이 추가됐다. 닥터 둠의 뚫리지 않는 아머를 제작하는 캐슬 둠, 둠이 가혹하게 통치하는 마을 둠슈타트, 슈퍼 빌런과 외계의 위협들이 갇힌 감옥 래프트를 탐험할 수 있으며, 각 지점에서 임무를 달성하면 신화 버전 무기와 메달이 제공된다.

 

캐슬 둠에서는 둠봇을 처치하면 촉발 방아쇠가 달려 높은 정확도를 가진 모나크 권총의 신화 버전과 적을 제압하면 보호막을 흡수할 수 있는 흡수 메달이 부여된다. 둠슈타트에서 미스터리오를 격파하면 레버액션 붐스틱인 소버린 산탄총의 신화 버전과 웅크리면 일시적으로 투명해지는 스텔스 메달을 획득할 수 있다. 래프트에서 순결한 에마 프로스트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면 개조 가능한 스트라이커 점사 소총의 신화 버전과 주기적으로 적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드러내기 메달이 주어진다.

 

마블의 캐릭터들을 테마로 한 무기도 업데이트됐다. 그웬풀과 조우하면 분홍색 신화 버전을 얻을 수 있는 마이크로 쌍기관단총, 강력한 화력의 워머신 무기, 워머신 자동 포탑, 워머신 호버 제트, 파괴력 있는 손바닥을 장착할 수 있는 둠의 불가사의한 건틀릿, 수비에 유용한 캡틴 아메리카 방패 등 무기들이 추가됐다.

시즌 배틀패스인 ‘절대자 닥터 둠 배틀패스’를 구매하고 포트나이트 배틀로얄, UEFN 섬, 포트나이트 페스티벌 등의 포트나이트 에코시스템 내에서 경험치를 얻으면 보상으로 그웬풀, 워머신, 슈리를 비롯해 필버린, 에마 프로스트, 캡틴 존시, 미스테리오의 슈퍼 의상을 얻을 수 있다. 이번 배틀패스는 11월 2일 오후 3시까지 진행되며, 9월 배틀패스 퀘스트를 통해 둠 의상을 획득할 수 있다.
 
https://youtu.be/hSsDDgz3kuc

한편, 포트나이트 페스티벌은 시즌 5 아이콘으로 라틴 그래미 어워드 5회 수상에 빛나는 카롤 G를 선정해 포트나이트 세상에 라틴 바이브를 선사한다.

 

https://youtu.be/dNBlxYbRH6I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