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T1 '페이커' 이상혁 "'구마유시', 멋있는 모습으로 돌아올 것" [현장 인터뷰]

Talon 2025. 2. 3. 02:30

T1 '페이커' 이상혁이 왕조의 여정에 함께한 '구마유시' 이민형에 대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멋있는 모습으로 돌아올 것으로 생각한다"며 응원을 당부했다.

 

T1은 1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열린 '2025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컵' 그룹 스테이지 젠지와 경기서 2-1로 승리했다. '라이벌' 젠지와의 그룹 스테이지 경기를 승리로 장식한 T1은 향후 플레이-인 호성적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경기 후 인터뷰에 나선 '페이커' 이상혁은 '라이벌' 젠지와의 경기에서 승리를 거둔 것에 대해 만족감을 전했다. 이상혁은 "열심히 준비했는데 좋은 결과로 나타났다"며 "'LCK 컵' 준비가 늦었기 때문에 경기력에 대한 걱정은 있었다. 빠르게 팀워크를 맞추게 돼 만족스럽다. 다음 스테이지도 잘 준비하겠다"라고 다짐했다.

 

이번 'LCK 컵'은 처음으로 '피어리스 드래프트'가 적용돼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았다. 그룹 스테이지를 마무리한 뒤 평가에 대해 이상혁은 "다양한 챔피언을 플레이할 수 있어 기쁘다"며 호평했다.

 

인터뷰를 마치며 이상혁은 최근 출전을 하지 않고 있는 '구마유시' 이민형에 대한 응원을 당부했다. T1은 그룹 스테이지 3경기부터 '스매쉬' 신금재를 기용 중이다. 빠르게 T1에 적응한 신금재는 좋은 퍼포먼스와 함께 T1의 연승에 기여하고 있다. 이민형 또한 주전 경쟁을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상혁은 "최근 이민형 선수가 출전하고 있지 않다.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며 멋있는 모습으로 돌아올 것이라고 생각한다.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출처 : 엑스포츠뉴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