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대박 사건 김희철, 나캐리 습격으로 LOL 실력 공개

Talon 2013. 12. 5. 12:54

강민, 김정균, 이현우 등 본인이 직접 결성한 김희철 동호회 멤버들과 공동 출연


온게임넷의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예능프로그램 '나는 캐리다' 에 한류스타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이 출연한다.

본인의 적극적인 출연 의지로 성사된 이번 방송은 나는 캐리다가 전파를 탄 이래 최고의 인지도를 가진 게스트로 기록될 전망이다.

김희철은 이전에도 롤챔스 결승전 현장을 직접 찾거나, LOL 챔피언 캐릭터 코스프레를 선보인 적이 있고, 얼마 전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게임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한다고 밝히는 등, LOL 마니아로 알려져 왔다.

오는 27일 (수) 저녁 7시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이번 특집에서는 자신이 직접 결성한 이른 바 '김희철 동호회' 멤버들의 실력을 검증 받는 과정이 방송될 예정이다.

김희철과 LOL 프로게이머 오기종(Team OP)을 비롯해 나는캐리다 프로그램 MC 김태형, 김정균, 롤챔스 해설위원인 강민, 이현우와 박정석 나진 감독이 멤버로서 함께 한다. & #160; & #160;

온게임넷 제작팀 김기호 PD는 "슈퍼스타 김희철이 아닌 LoL 마니아 김희철의 모습을 재미있게 방송으로 보여줄 것"이라며 "각기 다른 실력을 가진 세 개의 팀과 대결을 펼치는 김희철 동호회의 모습을 지켜봐달라"고 말했다.

방송은 온게임넷을 비롯. 온라인 판도라 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