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롤드컵 8강]역시 M5! 초반의 불리함 극복하고 화끈한 역전승!(A-1경기)

Talon 2012. 10. 6. 12:29

IG, 빠르게 2킬 올리며 출발했지만 후반 운영에서 밀려


▶ LOL 월드 챔피언십 시즌2 8강
◆ A조 IG 0 vs 1 M5
1경기 IG 패 vs 승 M5

M5가 한국 시각으로 6일, 미국 로스엔젤레스(LA)에서 진행된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월드 챔피언십 시즌2 8강 A조 경기에서 IG를 상대로 먼저 1승을 따냈다.

예상과는 달리 퍼스트 블러드를 거머쥔 것은 IG였다. 상대의 갱킹을 정확히 예상한 IG는 쉔의 재빠른 합류로 첫 킬을 올렸다. 이어 IG의 카시오페아가 미드 라인에서 이블린을 상대로 솔로 킬에 성공해 초반 분위기를 제압했다.

불안한 출발을 보인 M5는 이후 완벽한 호흡을 바탕으로 첫 드래곤 사냥에 성공했고, 순식간에 2킬을 기록하면서 승부를 원점으로 되돌렸다.

킬 스코어를 동률로 만든 M5가 라인전에서 힘을 내며 또 다시 드래곤을 차지했지만, 빠르게 지원군을 합류시킨 IG는 챔피언들의 화력을 집중시키며 신짜오를 제외한 상대 챔피언을 모두 제압했다. & #160; 그러나 M5도 곧바로 탑 라인과 미드 라인에서 요릭과 레오나를 끊어 추격에 나서는 모습.

이어진 교전에서도 비등한 전투를 벌인 M5는 드래곤 앞에서 펼쳐진 한 타 싸움을 대승으로 이끌었고, 킬 스코어를 14:14로 만들었다. 기세를 올린 M5는 상대의 정글로 들어가 과감한 공격을 퍼부었지만, IG는 쉔과 이즈리얼의 활약을 바탕으로 에이스를 만들면서 또 다시 킬 스코어에서 앞서갔다.

하지만 상대의 진영이 흩어진 틈을 노린 M5는 기습 공격을 감행했고, 압도적인 화력으로 4킬을 획득하며 마침내 21:19로 킬 스코어를 역전했다.

주도권을 잡은 M5는 연이은 중앙 교전에서 IG를 가볍게 격파했고, 미드 라인 2차 타워까지 단숨에 제거했다. 이에 더 이상 경기를 지속하기 힘들다고 판단한 IG는 패배를 선언했다.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