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래프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6번 째 확장팩 '군단' 8월 30일 전 세계 출시

Talon 2016. 4. 19. 17:36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이하 와우)'의 여섯 번째 확장팩, '군단'이 8월 30일 전 세계 출시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단 한국, 홍콩, 대만, 마카오 지역에서의 군단 출시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신규 확장팩 '군단'은 아제로스의 여러 왕국이 무너지고, 영웅들은 쓰러지며, 세계는 멸망의 벼랑 끝으로 내몰린다. 또한 불타는 군단의 뒤틀린 하수인이자 오크 종족의 배신자인 흑마법사 굴단이 악마의 세력을 아제로스에 불러들이며 크나큰 혼란을 불러일으킨다. 
  
마이크 모하임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CEO는 "군단은 전쟁으로 얼룩진 워크래프트 시리즈에서 가장 절망적이면서도 가슴 뛰는 새 장을 여는 작품으로, 아제로스를 대표하는 영웅과 악당들에게도 대대적인 변화가 일어난다"며 "특히 이번 확장팩은 플레이어들이 새로운 방법으로 대륙을 탐험하고 자신의 영웅을 취향에 맞춰 조율할 수 있는 기능과 콘텐츠들을 선보인다"고 말했다.
배틀넷 샵(kr.battle.net/shop/ko/product/world-of-warcraft-legion-digital-deluxe)에서는 '군단'의 디럭스 버전을 구입할 수 있다. 디럭스 버전에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내에서 사용 가능한 탈것인 '일리다리 지옥사냥개'와 애완동물 냠냠이,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탈것인 지옥사냥개, 디아블로3 형상변환 투구 배신자의 현신과 배신자의 날개, 스타크래프트2 지옥 프로토스 초상화 한 쌍 등 블리자드 게임 관련 보너스 콘텐츠가 포함 된다. 가격 4만5000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