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블리자드 신작 '오버워치' 페스티벌 사전 참가신청 11일까지

Talon 2016. 5. 3. 17:32

블리자드의 새로운 IP(지적재산권)인 ‘오버워치’ 출시를 축하하기 위해 부산에서 개최되는 ‘오버워치 페스티벌’행사에 앞서 3~11일 사전 참가 신청을 받는다.

참가신청은 블리자드 공식 이벤트 페이지(kr.blizzard.com/promo/ko/invitation-ow-bff2016/)에서 가능하다. 행사 기간인 21~22일 각각 4000명씩 모집한다.

오버워치 페스티벌은 부산 벡스코(BEXCO) 제 2전시장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행사 참가자들은 오버워치 체험은 물론 실력 있는 게이머들과 무대에서 벌이는 첫 오버워치 이벤트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다. 이외에 코스튬 콘테스트 참가, 코스튬 플레이 투표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들에 참가할 수 있다.

오버워치 페스티벌 사전 참가 신청을 할 경우 행사장 입장이나 오버워치 체험존 등에서 우선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져 보다 편리하게 행사를 즐길 수 있다. 사전 참가 신청을 희망하는 게이머는 공식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참가 신청’ 버튼을 누른 후 본인의 Battle.net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된다. 당첨자는 무작위 추첨 방식으로 선정되며 발표는 13일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오버워치 페스티벌에서 블리자드는 21일 하루 동안만 현장에서 선착순 3000명에게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오버워치 소장판을 판매하고 행사 기간 이틀 동안은 한정 수량의 오버워치 오리진 에디션을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소장판 현장 구매 권한은 사전 신청 당첨 여부와 무관하게 현장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한편, 오버워치 소장판은 온라인을 통한 예약 구매(5000장)를 통해서도 진행된다.

블리자드 측은 “소장판 현장 판매 및 온라인 예약 구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