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마리텔' 김이나·헤어디자이너 태양 첫 출연, 이경규 낚시방송 성사되나

Talon 2016. 5. 24. 08:49

3/27

'마리텔'에 작사가 김이나와 헤어디자이너 태양이 첫 출연한다.

27일 진행될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MLT-24 생방송 녹화에는 코미디언 이경규 김구라, 파티시에 유민주를 비롯해 작사가 김이나, 헤어디자이너 태양이 출연한다.

김이나는 아이유 '좋은 날', 브라운아이드걸스 '아브라카다브라', 가인 '피어나', 박정현 '서두르지 마요', 조용필 '걷고 싶다', 이선희 '그중에 그대를 만나', 임재범 '어떤 날 너에게', 러블리즈 '캔디젤리러브' 등을 작사한 작사가로 2014년 작사가 저작권료 수입 1위에 오르기도 한 스타 작사가다. 다수의 연예인과 친분이 있는 만큼 어떤 게스트가 나올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미국 베벌리힐스의 한 고급 헤어살롱의 수석 헤어스타일리스트인 태양은 김혜수 이미숙 김사랑 한지민 배두나 손예진 등 국내 톱스타들은 물론이고 탕웨이, 클로이 모레츠 등 해외 스타들까지 담당해왔다. 개성 있는 스타일로 주목 받은 그가 이번 방송에서는 어떤 독특한 스타일을 보여줄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지난 주 강아지들과 함께 이른바 '눕방'으로 우승을 차지한 이경규는 낚시 방송을 할 것으로 보인다. 그는 지난 '마리텔'에서 "다음 방송에서는 저수지에서 붕어 낚시를 하겠다. 방송을 시작할 때 몇 마리를 잡겠다고 예고를 해놓고 못 잡으면 물에 뛰어들겠다. 지금 붕어들이 줄을 서서 날 기다리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김구라는 스포츠 해설가 허구연, 정인영 전 아나운서와 함께 4월 1일 개막을 앞둔 프로야구를 주제로 생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경규 김구라 허구연 정인영 유민주 김이나 태양이 출연하는 '마리텔'은 오늘(27일) 일요일 다음 팟TV를 통해 공개되며 방송은 2일 토요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