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롤챔스] ESC-KT 서머 1R 경기, 피즈 '재간둥이' 스킬 오류로 재경기

Talon 2016. 6. 20. 08:38

롤챔스 서머시즌서 첫 번째 재경기가 나왔다. 바로 ESC에버와 KT롤스터의 서머 1라운드 경기 1세트로 중후반으로 가는 치열한 접전이 펼쳐졌지만 ESC 에버 탑 라이너 '크레이지' 김재희의 피즈가 스킬 오류로 제대로 플레이를 펼치지 못하면서 논의 끝에 재경기를 결정했다. 

18일 서울 상암 OGN e스포츠 전용경기장에서 벌어진 '2016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서머 ESC 에버와 KT 롤스터의 서머 1라운드 경기서 챔피언 중 하나인 피즈의 스킬 버그가 발견되면서 재경기를 선언했다. 

중반까지 밀고 밀리는 접전이 펼쳐졌다. 시작은 ESC 에버가 좋았지만 KT가 초중반을 유리하게 풀어나갔고, ESC 에버가 중후반 이득을 보는 양상이었다. 그러나 ESC 에버 탑 라이너 '크레이지' 김재희의 피즈가 주요 스킬 중 하나인 e스킬 '재간둥이'가 시전되지 않으면서 경기가 중단됐다. 

한 관계자는 "이런 경우 챔피언이 18레벨이 되거나 데스로 인해 리셋이 되면 버그가 풀리지만 경기가 후반으로 가고 있는 상황에서 ESC 에버에서 고민 끝에 재경기를 결정하게 된 것 같다. KT도 ESC의 결정을 받아들이면서 재경기를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결국 다시 속개된 1세트서 '피즈'는 밴픽에서 모두 빠졌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