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하스스톤, 신규 모험모드 '카라잔' 내달 12일 출시

Talon 2016. 7. 29. 17:32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서비스 중인 카드게임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에 새로운 모험모드인 '한여름 밤의 카라잔'을 공개했다.
 
카라잔을 배경으로 하는 이 모드에서 다양한 인물들과 마법의 체스 세트를 비롯해 45장의 새로운 카드를 접할 수 있다. 
 
이번 모드는 아제로스의 대마법사 메디브가 파티를 여는 것으로 시작된다. 정작 유저들이 파티에 도착하면 메디브는 모습을 감춘 상태이며 그의 마력이 깃든 사물들이 말썽을 피우기 시작한다. 이에 메디브의 믿음직한 집사인 모로스와 함께 카라잔을 진정시키며 파티의 주최자인 메디브를 찾아야 한다. 
 
새로운 모험은 8월 12일에 출시되며, 한 달에 걸쳐 각주마다 한 지구씩 개방된다. 플레이어들은 게임 내 상점에서 2만 배틀코인으로 모험 전체를 구매하거나 각 지구를 700골드 혹은 7000 배틀코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미 구매한 지구가 있다면 모든 지구를 구매하는 묶음 상품의 가격이 그에 따라 낮아진다. 모험이 출시되면 모든 하스스톤 플레이어들은 프롤로그 임무를 무료로 즐기고 2장의 새로운 카드를 받게 된다. 
 
또한 한여름 밤의 카라잔이 출시된 후 1주일까지 모험 전체를 구매한 플레이어들은 카라잔의 분위기가 담긴 특별한 카드 뒷면을 얻을 수 있다.
 
마이크 모하임 대표는 "한여름 밤의 카라잔에서 플레이어들은 메디브와 함께 파티를 즐기고 새로운 카드도 얻을 수 있다"며 "아제로스에서 가장 사랑받는 장소 중 하나를 하스스톤에서 재창조했고 이 곳에서 플레이어들은 새로운 덱을 연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