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아프리카TV, 21일 롤드컵 앞서 '승부의 신' 방송

Talon 2016. 9. 21. 00:59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을 앞두고 LoL 전문 해설위원들의 롤드컵 예상 특집 방송이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라이브 소셜 미디어 아프리카TV는 오는 29일 개막하는 '2016 LoL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을 앞두고 LoL 전문 해설위원들이 롤드컵 결과에 대해 직접 예상하는 특집 방송 '승부의 신'을 오는 21일 오후 8시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승부의 신'에는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김동준, 이현우 해설위원과 LoL 챌린저스 코리아 하광석 해설위원, 중국 LoL 프로리그(LPL) 강민 해설위원이 출연해 롤드컵에 대한 조별 리그 예상과 각자 맡고 있는 리그는 물론 LoL 선수들에 대한 고급 정보를 시청자들에게 공개한다.

특히 출연진 모두 한국과 중국 리그 해설을 맡고 있는 만큼 각 리그에 대한 편파 토크도 진행될 것으로 보여, 각국 리그에 대해 팬들이 몰랐던 이야기도 들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네 명 모두 각 리그별 최고의 입담으로 인정받고 있는 해설진들인 만큼 그 어느 때 보다 치열한 썰전이 예상된다.

또한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시간도 갖는다. 출연자들이 각 조와 팀 별 승부 예측을 하고, 하나의 주제를 정해 실시간 방송 채팅창에서 시청자 투표를 진행해 토론을 진행하는 것. 현재 롤드컵에서 가장 이슈가 되는 주제에 대해서도 LoL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전문가들이 직접 롤드컵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해 줄 계획이다.

아프리카TV 인터랙티브콘텐츠본부 채정원 본부장은 "2016년 최고의 LoL팀을 가리게 될 롤드컵을 앞두고 전문 해설위원들과 LoL 팬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었다"며 "아프리카TV는 시청자들이 롤드컵을 더욱 즐겁게 시청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롤드컵 예상 특집 방송인 '승부의 신'은 오는 21일 오후 8시부터 아프리카TV LoL 공식 채널(http://afreecatv.com/aflol)에서 시청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