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서든어택, 겨울 캠페인 첫번째 챌린지 '담력' 공개

Talon 2016. 12. 22. 17:34
넥슨은 서비스 중인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의 겨울 캠페인 '서든 마스터즈'의 첫 번째 챌린지 '담력'을 공개했다.
 
첫 번째 챌린지 '담력'은 미션 맵을 5일간 플레이하거나, '뱀파이어' 혹은 '인간'으로 3회 승리 및 5킬 달성 등 다양한 미션으로 구성돼 있으며 챌린지 보너스 기간인 내년 1월 19일까지 이를 완수할 경우 '[담력] 칭호'를 비롯해 '코믹 뱀파이어세트(100일)', 'H.T. Zombie(100일)' 등을 지급한다.
 
또한 2주마다 추가되는 총 6개의 챌린지를 수행하고 최종등급 'S등급'을 달성한 경우 '마스터즈 패키지 영구제'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담력' 마스터의 주인공 '이시영' 캐릭터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를 통해 '복싱퀸 이시영', '경찰 포스 이시영' 등 남다른 담력과 체력을 겸비한 이시영의 특성을 살린 전용 감정표현을 비롯해 실제 음성효과 등을 지원한다.
 
넥슨은 이번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내년 1월 5일까지 '이시영 캐릭터'(7일 이상)를 사용할 경우 캐릭터 컬렉션 북 내 '이달의 캐릭터'로 적용, 컬렉션북 내 전 캐릭터의 자유이용 기회를 제공하고, '캐릭터 프리 티켓'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이시영 퍼즐 조각'을 모아 퍼즐을 완성한 유저 전원에게 '권투 글러브(100일)' 아이템을 제공하고, 선착순 500명에게 이시영과 함께하는 오프라인 행사 초대권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내년 1월 19일까지 '컴백 서든러 이벤트'를 통해 지난 11월 23일부터 12월 15일까지 미접속한 휴면 유저가 복귀할 경우, 영구제 아이템을 최대 10번까지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체크 보상을 매일 제공하고 '컴백 서든러 패키지' 혹은 넥슨캐시(500원)을 선택해 친구에게 선물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