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나진 실드-MVP 화이트, 2:0 완승을 노려라!

Talon 2012. 11. 13. 18:18

2:0 승리 거둔다면 승점 3점 획득하며 조 1위로 올라설 수 있어


혼돈의 A조, 승점 싸움이 중요하다!

나진 실드와 MVP 화이트가 13일, 용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진행되는 올림푸스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 더 챔피언스 윈터 12-13 시즌 12강 3회차 A조 경기에서 맞붙는다.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펼쳐진 개막전에서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던 두 팀이기에 12강 첫 경기를 이제서야 치르게 된 것. 하지만 나진 실드와 MVP 화이트 모두 최근 해외 대회를 위한 경기를 치르며 실력을 다진 바 있다.

나진 실드는 새 멤버인 '뱅' 배준식의 합류로 기량이 상승했다는 평가다. 특히 IPL 시즌5 4강전에서 나진 소드를 잡아내는 저력을 발휘하며 그 동안의 부진을 털어냈다. '모쿠자' 김대웅의 강력한 초반 갱킹과 '엑스페션' 구본택의 안정적인 탑 라인전이 강점으로 꼽히는 나진 실드는 원거리 딜러의 보강으로 바텀 라인전에서도 좋은 활약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지난 12일, 아주부 블레이즈를 상대로 경기를 펼쳤던 MVP 화이트도 모습을 드러낸다. MVP 화이트는 아주부 블레이즈를 상대로 첫 세트 승리를 가져가는 등 좀 더 단단해진 팀워크로 시선을 끌었다. 그라가스 장인으로 유명한 '미마' 정우광의 블라디미르는 팀을 캐리하는데 성공하며 든든한 미드 라이너로 성장해 가고 있음을 알렸다.

비록 1:2 스코어로 패배하기는 했지만 최근 맹렬한 기세로 독주하고 있는 아주부 블레이즈를 잡아냈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탑 라인에서 초가스 플레이를 선보였던 '옴므' 윤성영도 주목할 만한 플레이어다.

픽밴부터 치열한 싸움이 이어질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나진 실드나 MVP 화이트가 승점 3점을 챙길 수 있을지도 관심사다. 현재 A조에서는 아주부 프로스트와 제닉스 스톰, LG-IM, KT 롤스터A가 모두 1:1 스코어를 기록하며 승점 1점씩 만을 챙긴 상태다.

먼저 2:0 완승을 거둔다면 승점 3점을 획득하며 조 1위로 올라갈 수 있기 때문에 더욱 더 승리가 절실한 상황. 과연 어느 팀이 먼저 승리를 거두며 승점 싸움에서 앞서 나갈 수 있을지 나진 실드와 MVP 화이트의 경기를 지켜보자.

▶ 올림푸스 LOL 더 챔피언스 윈터 12-13 시즌 12강 3회차
◆ A조 나진 실드 vs MVP 화이트
1세트 드래프트 모드
2세트 드래프트 모드

◆ B조 KT 롤스터B vs MVP 블루
1세트 드래프트 모드
2세트 드래프트 모드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