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오버워치 리그] LA 글래디에이터즈, 압도적 경기력으로 상하이에 4:0 완승

Talon 2018. 1. 15. 08:49
실력 차이가 명백하게 드러난 경기였다. LA 글래디에이터즈가 11일(한국 기준)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엔젤레스에 위치한 블리자드 아레나에서 열린 오버워치 리그 시즌1 1주 1일차 2경기에 출전해 상하이 드래곤즈를 4:0으로 완파했다. 

1세트에서 LA 글래디에이터즈는 '하이드레이션'의 2킬을 시작으로 전원 처치를 기록하며 수비에 성공했다. 2라운드에서 손쉽게 승리를 확정하면서 1세트 승리를 거뒀다.

상하이 드래곤즈는 6인 궁극기 타이밍을 활용하지 못한 채 4인이 전사하는 등 아쉬운 교전력을 보였다. 반대로 LA 글래디에이터즈는 '애셔' 트레이서와 '슈어포' 정크랫의 파괴력이 잘 발휘된데다 '샤즈' 젠야타까지 활약한 덕에 B거점에서 상대를 저지했다. 2라운드에서 LA 글래디에이터즈는 폭발적인 공격으로 순식간에 B거점 진입 후 빠르게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

3세트에서 LA 글래디에이터즈는 '슈어포'를 '하이드레이션'으로 다시 교체했다. '하이드레이션'의 파라는 상대의 견제를 받지 않고 프리딜, 상대 영웅들을 녹였다. 서로 점령률 99%인 상황에서 '샤즈'의 메르시가 발키리를 사용하며 상대 영웅들을 정리하고 득점했다. 다음 라운드에서도 '하이드레이션' 겐지의 용검과 함께 2점째를 기록했다.

세트 스코어 3:0으로 앞선 LA 글래디에이터즈. 4세트에선 '슈어포'가 파라로 나섰다. 일방적인 킬쇼를 펼친 LA 글래디에이터즈는 기분 좋은 4:0 완승으로 팀의 첫 경기를 마쳤다.

▶ 오버워치 리그 시즌1 1주 1일차
◆ 2경기 상하이 드래곤즈 0 vs 4 LA 글래디에이터즈
1세트 도라도 상하이 드래곤즈 0 vs 1 LA 글래디에이터즈
2세트 아누비스 신전 상하이 드래곤즈 1 vs 2 LA 글래디에이터즈
3세트 일리오스 상하이 드래곤즈 0 vs 2 LA 글래디에이터즈
4세트 아이헨발데 상하이 드래곤즈 0 vs 1 LA 글래디에이터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