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IPL5 LOL]Curse.NA, 팀 다이나믹 2:0으로 잡고 패자조 2R 진출(패자조 1R 3경기)

Talon 2012. 12. 1. 09:19

팀 다이나믹, 초반 흐름 나쁘지 않았으나 한 타에서 아쉬운 모습 보여


▶ IPL 시즌5 리그오브레전드 패자조 1R 3경기
◆ Curse.NA 2 vs 0 팀 다이나믹
1세트 Curse.NA 승 vs 패 팀 다이나믹

2세트 Curse.NA 승 vs 패 팀 다이나믹

Curse.NA가 1일,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진행된 IPL 시즌5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 2일차 패자조 1R 3경기에서 팀 다이나믹을 꺾고 패자조 2차전 진출에 성공했다.

▶ Curse.NA, 카타리나 완벽 성장!

상대의 정글에서 매복한 채 기다리던 팀 다이나믹은 퍼스트 블러드를 가져갔다. 정글러인 'NintendudeX'가 고른 올라프가 퍼스트 블러드를 가져간 팀 다이나믹은 어시스트를 나눠 가지며 초반부터 좋은 출발을 보였다.

그러자 Curse.NA는 'Voyboy'가 고른 엘리스에게 블루를 넘기며 성장을 도왔고, 미드 라인 갱킹을 시도한 올라프는 'Nyjacky'의 점멸을 빼는데 성공했다. 이어 올라프가 탑 갱킹을 시도해 'ZionSpartan'의 잭스와 함께 두 번째 킬을 만들어냈다. & #160;

바텀 싸움에서 우위를 점한 팀 다이나믹은 드래곤 사냥을 시작했고, 이를 확인한 나이재키는 킬 찬스를 만들어내기 위해 노렸다. 그러자 곧바로 합류한 'Cop'의 코그모와 '세인트비셔스'의 리신이 활약하며 드래곤을 빼앗는데 성공했고, 이어 카타리나가 트리플 킬을 가져가며 성장에 박차를 가했다.

탑과 미드 타워를 먼저 파괴한 Curse.NA는 코그모를 앞세워 바텀 라인을 압박했고, 타워를 제거하는데 성공하며 라인 관리에서 앞서 나갔다. 이어 드래곤을 획득한 Curse.NA는 바론 버프까지 무난히 차지했고, 2차 타워를 모두 파괴하며 맵을 장악했다. 경기는 Curse.NA의 승리로 마무리 됐다. 탑으로 몰려온 Curse.NA는 화력 싸움에서 압도하며 상대의 본진에 난입했고, 빠르게 넥서스를 파괴하는데 성공했다.

▶ 케이틀린, 베인과의 화력 싸움에서 압승!

2세트에서는 정글 인베이드를 노리던 Curse.Na가 초반 싸움에서 밀리며 2킬을 헌납했다. 다이애나와 카타리나가 1킬씩 나눠 가진 팀 다이나믹은 아이템을 구입한 뒤 라인에 복귀했고, 탑 카타리나는 Curse.NA의 봇 듀오가 올라오자 고전을 면치 못했다.

하지만 바텀 다이브를 통해 보이보이의 엘리스를 제압한 다이나믹은 킬을 더 챙겨 갔고, Curse.NA는 타워를 먼저 파괴하며 글로벌 골드 격차를 좁혔다.

킬 스코어에서는 팀 다이나믹이 7:3으로 앞서 나갔지만 드래곤 싸움에서 다이애나가 끊기는 아쉬운 모습을 보였다.

이어진 바론 앞 전투에서도 팀 다이나믹은 아쉬운 진영으로 패배를 기록했다. 다이애나가 끊긴 것은 물론, 카타리나의 체력이 빠지자 제대로 전투를 개시할 수 없었다. 이어 딜을 넣던 베인까지 끊긴 팀 다이나믹은 글로벌 골드 추격을 허용하고 말았다.

바론 사냥에 성공한 Curse.NA는 바론 스틸을 노리던 올라프를 제압했고, 탑으로 모여 억제기를 파괴했다. 베인이 마지막까지 분전을 펼친 팀 다이나믹은 알리스타만이 홀로 살아남았고, Curse.NA는 2:0 승리를 달성하며 패자조 2라운드에 진출했다.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