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스포티비 게임즈, '2018 카트라이더 듀얼 레이스X' 2주차 생방송

Talon 2018. 8. 22. 16:10

넥슨(대표 이정헌)의 국내 e스포츠 및 방송 파트너사이며 스포티비 게임즈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는 ㈜넥슨의 인기 캐주얼 레이싱 게임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의 이벤트 대회 ‘2018 카트라이더 듀얼 레이스X(이하 듀얼 레이스X)’의 2주차 경기를 오는 23일(목) 오후 7시부터 넥슨 아레나에서 생중계한다고 알렸다. 
  
지난 개막 경기에서는 ‘아프리카 플레임’과 ‘락스 게이밍’이 각각 1, 2경기에서 승리를 거두며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아프리카 플레임’은 ‘제닉스 스톰’을 상대로 팽팽한 레이스를 이어가다 최영훈의 활약에 힘입어 첫 승을 따내는데 성공했다. ‘락스 게이밍’은 1세트 2트랙에서 팀의 맏형인 김승태가 정승민에게 패하며 기세가 수그러드는듯 하였으나, 이내 2세트에서 거침없는 실력을 뽐냈다. 특히 마지막 2세트 3트랙에서는 퍼펙트 승리를 통해 깔끔한 경기력을 선보이며 창단 첫 승을 올렸다. 
  
2주차 1경기에서는 ‘아프리카 플레임’과 ‘락스 게이밍’이 2승을 향해 도전한다. 이번 경기에서 승리할 경우 초반 선두자리를 차지할 수 있기 때문에 과연 풀리그 첫 고지를 점령할 팀이 어디일지에 대한 기대가 높다. 2경기는 ‘제닉스 스톰’과 ‘오즈 판타스틱’이 개막전의 아쉬운 패배를 딛고 다시 등반을 위한 여정에 돌입한다. 연패하게 될 경우 이후 경기에서 부담감이 더해지는 만큼 양 팀 모두 물러설 수 없는 승부가 될 전망이다. 
  
누구나 무료로 관람 가능한 ‘듀얼 레이스X’는 현장을 방문한 관람객 전원에게 ‘TOP 20 카트 기어 1개’ 아이템 쿠폰을 선물한다. 또한 생방송 중 ‘듀얼 레이스X’ 미디어 센터 화면에 등장하는 엠블럼을 획득하면 수집한 엠블럼 수에 따라 ‘골드 상자’, ‘슈퍼 카트키’, ‘코인’을 제공하며, 홈페이지의 사전 승부예측 이벤트를 통해 추첨 아이템을 증정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