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리그 오브 레전드, 신바람 탈 샤코 출시 및 눈맞이 축제 이벤트 진행

Talon 2012. 12. 18. 17:02

라이엇 게임즈(아시아 대표 오진호)는 온라인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의 한국형 스킨 신바람 탈 샤코를 출시하고, 눈맞이 축제 이벤트를 개최한다.


먼저 이번에 정식으로 게임에 적용된 신바람 탈 샤코는 한국 서비스 1주년(12월 12일)을 맞아 제작된 한국형 스킨으로, 전세계 플레이어들로부터 한국의 비밀 병기로 불리는 인기 챔피언 샤코에 한국 전통 탈과 태극 문양을 입혔다.

이와 더불어 눈맞이 축제 이벤트도 시작됐다. 오는 1월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특별 한정 스킨 판매, 무료 와드 스킨 및 소환사 아이콘 증정 등으로 꾸며진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판매되는 특별 한정 스킨은 눈싸움 대장 직스, 어둠 막대사탕 피들스틱, 나쁜 산타 베이가, 죽음의 종소리 카타리나 등 총 4종으로, 겨울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모습의 스킨들로 구성됐다. 또, 지난해 이벤트를 통해 판매된 바 있는 장남감 병정 갱플랭크, 눈사람 하이머딩거, 산타 르블랑, 눈맞이 축제 마오카이 등의 스킨도 다시 만나볼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눈사람 등 특별한 모양을 한 스킨이 무료로 제공되며, 5인 팀을 구성해 게임에 참가한 플레이어 및 비매너 플레이로 인한 신고 없이 팀원들의 칭찬을 통해 명예 포인트를 많이 쌓은 매너 플레이어, RP를 충전해 챔피언이나 스킨을 구매한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특별 소환사 아이콘이 제공된다.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