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한화생명e스포츠, 글로벌 공식 웹사이트 오픈

Talon 2019. 1. 27. 22:59
한화생명e스포츠가 25일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HLE.KR)을 오픈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홈페이지는 한화생명e스포츠 선수들의 2019년 프로필 사진과 슬로건, 팀 컬러를 적용한 디자인으로 사이트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소속 선수들과 팀을 효과적으로 소개한다. 또 이용자의 반응(스크롤)에 따라 사이트가 움직이는 패럴럭스 스크롤링 형식의 웹사이트 디자인을 통해 홈페이지 방문객에게 직관적인 정보 전달을 돕는다.

뿐만 아니라 한화생명e스포츠 SNS 채널 및 캘린더 서비스 린더, 브랜드 굿즈 구매 샵 등으로 이동하는 링크도 제공해 각 채널간의 유기적 연결의 허브로써의 역할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홈페이지에서는 △캠페인 안내 △BI 소개 △팀 로스터 및 상세정보 △경기 일정 △팀 뉴스 등 팬들을 위한 다양한 정보도 찾아볼 수 있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공식 홈페이지에 국문과 영문 두 가지 언어를 지원하는 등 글로벌 팬들을 위한 서비스도 강화한다. 지난해 10월 국내에서 개최된 ‘2018 LoL 월드 챔피언십’의 전 세계 시청자 수가 9,960만 명을 돌파한 만큼, 한화생명e스포츠는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시작으로 글로벌 팬들과의 접점도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화생명e스포츠 관계자는 “이번 공식 홈페이지 오픈은 2019년 한화생명e스포츠가 팬들에게 한발 더 다가가는 시작이자 계기가 될 예정”이라며 “홈페이지를 통해 팬들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국내를 넘어 세계의 e스포츠 팬들에게 한화생명e스포츠의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한화생명e스포츠는 2019 시즌을 맞아 ‘BREAK THE LIMIT, 한계를 깨라’ 브랜드 캠페인을 발표함과 동시에 ‘HLE 팬 페스트’를 진행했다. 최근에는 LCK 스프링 시즌 시작과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를 펼쳤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