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앱코, 가상 7.1 채널 게이밍 헤드셋 B700 정식 출시

Talon 2019. 2. 15. 09:02

아프리카 프릭스와 다나와 DPG, 그리고 블라썸 듬 e스포츠 게임단을 후원하는 앱코가 ABKO HACKER B700가상 7.1 RGB 게이밍 헤드셋(이하 B700)을 출시하였다.

옐로우 색상으로 출시되는 B700 헤드셋은 군더더기 없는 깔끔함 속에 과하지 않은 절제된 디자인 요소가 우아함을 선사하는 매력적인 디자인의 헤드셋이다. 두툼한 이어패드와 쿠션감이 눈에 보이는 엠보싱 형태의 푹신한 헤드 밴드가 편안한 착용감을 예상케 한다. 실제 사용자의 편의를 생각한 인체 공학적 설계를 통해 제작된 B700 헤드셋은 장시간 착용에도 피로감 없는 편안함을 제공하며, 특히 90도 회전이 가능한 좌우 양옆의 이어캡은 보다 폭넓은 각도에서 높은 밀착력을 제공한다.

무엇보다 B1000R 헤드셋의 가장 큰 장점은 50mm 대형 네오디뮴 유닛이 뿜어내는 선명하고 역동적인 사운드와 가상 채널과는 비교 불가한 확실한 리얼 채널만의 음 분리에서 느낄 수 있는 공간감이다. 그와 더불어 중저음에 반응하는 바이브레이션 기술은 화면 속 현장에 직접 들어가 있는 듯한 현실감 넘치는 경험을 사용자에게 선사해준다.

B700의 또 다른 장점은 사용자의 편의에 따른 마이크 수납 기능이다. 풀-아웃 방식으로 설계된 마이크는 사용하지 않을 때 이어컵 안으로 넣어 수납이 가능하다.

편리하고 직관적인 리모컨 컨트롤러를 이용해 게임 중에도 한 손으로 볼륨 조절을 하거나 마이크나 LED 라이팅 on/OFF가 가능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