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피파 온라인3'하면 현아가 간식 쏜다

Talon 2012. 12. 28. 12:37

넥슨이 28일부터 1월 28일까지 축구 게임 'EA SPORTS™ FIFA online 3(이하 FIFA 온라인 3)'의 홍보모델 현아가 PC방 유저들에게 간식 등의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이벤트는 넥슨가맹 PC방에서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페이지에 자신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현아가 전화로 당첨 결과를 알려준다.

이벤트에는 매일 참여할 수 있으며 피자, 햄버거, 도넛 등 각종 간식 기프티콘과 모바일 상품권이 경품으로 지급된다.

현아는 이번 '피파 온라인 3' 공식 홍보모델로 선정됐으며 앞서 게임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현아가 '피파 온라인 3'의 팬들에게 전하는 응원 메시지가 담긴 화보 촬영 현장 메이킹 영상과 축구 유니폼을 착용한 현아의 화보 월페이퍼가 공개되기도 했다.

전용 고객센터에서도 현아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등 현아는 '피파 온라인 3'에서 유저들을 응원하고 소통하는 메신저 역할을 담당할 계획이다.

이정헌 'FIFA 온라인 3' 사업 총괄 실장은 "FIFA 온라인 3를 통해 기존 이미지와는 또 다른 친근하고 발랄한 현아의 반전 매력을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계속해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출처 : OSE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