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자영요

[KRKPL] CW, EMG 3대1 꺾고 시즌 첫 승(종합)

Talon 2019. 3. 25. 09:49

CW가 왕자영요 KRKPL서 첫 승을 거뒀다. 

CW는 21일 오후 상암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린 왕자영요 KRKPL 스프링 경기서 EMC에 3대1로 승리했다. 개막전서 킹존 드래곤X에게 무너졌던 CW는 시즌 1승 1패를 기록했다. EMG는 2연패. 

1세트 초반 바텀에서 '플레이'의 마르코폴로가 첫 번째 킬을 기록한 CW는 '킷'의 다치바나 우쿄가 다시 한 번 상대방을 잡아내며 격차를 벌렸다. 이에 EMC는 탑에서 '콜라'의 이원방이 갱킹으로 더블 킬을 기록했다. 

중반까지 접전을 이어가던 CW는 경기 13분 미드 전투서 킬을 기록했다. 경기 18분 폭군을 두고 벌어진 전투서 심몽계가 활약하며 에이스를 띄우며 1대0으로 앞서나갔다. 

2세트를 내준 CW는 3세트 초반 탑에서 벌어진 전투서 2킬을 따냈다. 바텀 사이드로 내려간 '플레이'의 관우가 상대 타치바나 우쿄를 처치한 CW는 경기 7분 손상향을 끊어냈다. 이어진 미드 전투서 대승을 거두며 주도권을 잡은 CW는 경기 14분 만에 상대 본진을 터트리며 2대1로 앞서나갔다. 

CW는 4세트서는 본진 2개 포탑이 밀리며 고전했다. 하지만 경기 25분 미드 3차 포탑에서 벌어진 전투서 이원방이 트리플 킬을 기록하는 등 상대 5명을 모두 잡아냈다. 그대로 EMC의 미드 포탑 2개를 밀어낸 CW는 남은 본진 건물까지 정리하며 3대1로 경기를 매듭지었다. 

한편 앞서 벌어진 경기서는 MVP가 타치바나 우쿄, 여포, 소교를 활용해 북미 고스트 아울 게이밍(GOG)을 3대1로 제압하고 시즌 첫 승을 거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