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 50:50 전투 업데이트

Talon 2019. 7. 4. 09:53


온라인 FPS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에 여름 맞이 콘텐츠 한여름의 나날들이 업데이트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블랙아웃맵이 푸르름 가득한 나무들과 여름 느낌으로 장식되며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냉장고, 던질 수 있는 물풍선, 수영 튜브 등 여름 관련 요소들을 맵 곳곳에서 발견할 수 있다.

또, 50 대 50의 대규모 전투가 벌어지는 게임 모드 지상전이 선보여졌다. 시작부터 두 팀의 비행 경로가 다르므로 이를 전략적으로 활용, 적진 배후로 빠르게 침투해 상대 팀을 처치해 승기를 잡아야 한다. 맵 전체에 평소보다 더 많은 전리품이 주어지며 탄약 역시 두 배로 제공된다. 쓰러진 아군 누구든지 바로 살려낼 수도 있다. 공격 헬기 및 호크 등 습격과 정탐을 위한 탈것과 장비 등도 등장한다. 

또, 멀티플레이에서는 전작인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2'의 그라인드맵이 플레이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무료 맵으로 등장하며 깃발 뺏기는  플레이리스트에 추가됐다. 

한편,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4' PC 버전의 특별 할인이 배틀넷샵을 통해 오는 24일까지 진행된다.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과 스펙터 라이징 에디션, 배틀 에디션 등 전 품목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블랙 옵스 패스 역시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