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베타 시리즈 역대 최대 규모 기록

Talon 2019. 10. 4. 10:32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의 베타가 PS4, 엑스박스원, PC 등 3개 플랫폼 합산 최다 유저, 최장 시간 플레이 및 최고 동시 접속자 수를 기록, 콜 오브 듀티 게임 역사상 최대 규모를 기록했다.

지난 12일부터 23일(태평양 표준시 기준)까지의 연이은 2주 주말 동안 진행된 이번 베타를 통해 수백만 명의 게이머들이 모던 워페어를 다운로드하고 플레이했다.

이번 베타에는 게이머들이 플랫폼에 관계없이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크로스 플레이 기능이 콜 오브 듀티 시리즈 최초로 적용됐다.

패트릭 켈리 인피니티워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겸 공동 스튜디오 대표는 "우리는 최고의 온라인 경험을 제공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이는 곧 크로스플레이를 통해 우리 커뮤니티를 하나로 연결하는 것을 포함한다"며 "게임을 플레이 해보고 피드백을 공유해준 전 세계 팬들에게 감사를 전한다. 팬들의 성원은 우리 모두에게 큰 원동력일 뿐 아니라 출시 때 더 좋은 경험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해줄 중요한 데이터와 피드백을 제공해준다"고 말했다.

이번 베타는 좁은 구역에서 빠른 액션이 펼쳐지는 2대2 총격전부터 최대 64명의 플레이어가 함께 대규모 전투를 벌이 지상전 모드 공개까지, 모던 워페어 멀티플레이어 전반에 걸쳐 유례없이 심층적인 경험을 선사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