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다이나믹스가 식품기업 ‘농심’과 손잡고 LCK 프랜차이즈에 도전한다.
이번 팀다이나믹스 LCK 프랜차이즈 컨소시엄에서 농심은 LCK 프랜차이즈 가입비에 상회하는 대규모 투자를 통해 팀의 소유사가 되며, 기존 팀 운영진과 선수단은 그대로 유지되는 것으로 전해졌다. 국내 라면시장 1위의 농심은 E스포츠 마케팅을 활용, 향후 관련 컨텐츠의 제작과 콜라보 제품 출시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번 계약은 팀 다이나믹스의 LCK 프랜차이즈 가입이 확정된 경우 진행될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LCK 프랜차이즈 참여로 E스포츠에 첫 발을 들이게 된 농심은 “스포츠마케팅의 일환으로, 국경과 지역 구분없는 E스포츠를 기반으로 글로벌 마케팅을 전개하고, 게임을 매개로 젊은 층과의 소통에도 적극 나설 예정“이라고 밝히며 산업에 대한 관심과 의지를 전했다.
팀다이나믹스 오지환 대표는 “분명 대기업의 투자는 E스포츠 산업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계속해서 도전과 증명을 해온 팀다이나믹스는 앞으로도 농심과 함께 최고의 스포츠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며, 다시 한 번 후원 결정을 내려준 농심에게 감사함을 전하고 싶다.” 고 의지를 밝혔다.
반응형
'리그오브레전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브리온 블레이드, 한국야쿠르트와 네이밍 파트너십 체결 (0) | 2020.06.18 |
---|---|
[영상 인터뷰] '표식' 홍창현, "챔피언 스타일 바꾸고 자신감 얻었다" (0) | 2020.06.18 |
[LCK] 아프리카 '미스틱-벤', 샌드박스 '루트-고릴라' 바텀 선발 라인 (0) | 2020.06.17 |
[LCK] 샌드박스-아프리카, 두 달 공백 깨고 개막전 맞대결 (0) | 2020.06.17 |
OGN, 2020 우리은행 LCK 서머 스플릿 18일부터 TV 재방송 (0) | 2020.06.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