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로스트아크' 시즌 2 업데이트 로드맵 공개

Talon 2020. 7. 31. 13:03

스마일게이트RPG는 MMORPG '로스트아크'의 새로운 시즌인 시즌 2: 꿈꾸지 않는 자들의 낙원의 업데이트 로드맵을 공개했다.

시즌 2에서는 신규 클래스 및  서버, 대륙, 섬 점령전 등 콘텐츠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더불어, 성장 구조의 개편, 기존 콘텐츠 재정비 및 편의성 향상에 초점을 맞춘 전반적인 개선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시즌 2 업데이트는 오는 8월 12일부터 진행된다. 파푸니카 대륙이 열리며 스카우터 클래스, 원정대 영지도 만나볼 수 있다.

또, 전반적인 게임 플레이 시스템 개편과 함께 신규 서버 카단이 추가된다. 카단에서 게임을 시작하는 게이머는 길드 성장 지원 등 혜택이 주어진다.

더불어, 캐릭터를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는 미션형 성장 이벤트인 로아 익스프레스를 선보인다. 시즌 2를 시작하는 유저에게 고성능의 장비와 캐릭터 레벨 점핑을 지원해 신규, 복귀 이용자는 물론 기존 유저도 게임 내 콘텐츠를 빠르게 경험해 볼 수 있다.

이어서, 9월 9일에는 어비스 레이드 아르고스가 추가된다. 아르고스는 8명의 유저가 함께 공략해야 하는 가디언으로 파푸니카 대륙의 부활한 기억의 사원에서 전투를 펼치게 된다.

9월 29일에는 암살자 직업군의 3번째 클래스 리퍼가 등장한다. 단검을 주무기로, 그림자 스킬을 사용해 은신과 습격에 최적화된 클래스다. 적을 중독시켜 지속적인 피해를 주거나 아이덴티티 스킬 페르소나를 통해 분신을 만들어 적을 교란한다.

이후 10월에는 향후 로스트아크 스토리에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에스더 카단과 관련된 에피소드와 섬 점령전 콘텐츠도 추가될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