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로스트아크', 암살자 클래스 리퍼 추가

Talon 2020. 9. 30. 18:50

스마일게이트RPG는 온라인 MMORPG '로스트아크'에 암살자 직업군 클래스 리퍼를 추가했다. 

리퍼는 암살자 직업군에서 전직해 선택이 가능한 세 번째 클래스이다. 대거를 주 무기로 사용하며 은신과 기습에 특화된 플레이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다른 클래스에 비해 방어력이 낮기 때문에 섬세한 조작을 필요로 하지만 은신으로 몸을 숨긴 상태에서 그림자와 분신으로 적을 교란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클래스가 사용하는 단검 스킬은 단검을 사용해 베고 찌르는 형태의 공격으로 단검에 독을 발라 효과를 추가하는 등 트라이포드 조합이 가능하다. 또, 그림자 스킬은 전투를 돕는 그림자를 소환해 적들의 주의를 분산 시키거나 함께 공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급습 스킬은 높은 데미지를 입히는데 특화된 스킬로 리퍼의 페르소나와 연계해 사용하면 이를 극대화할 수 있다.

리퍼는 클래스 고유의 아이덴티티 스킬 페르소나를 활용해 특색 있는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아이덴티티는 어둠 게이지와 혼돈 게이지로 구성되며  어떤 게이지를 사용하는지 따라 전투 형태가 달라진다. 어둠 게이지를 소모하면 리퍼 고유의 특수 상태인 페르소나 상태에 돌입해 적의 시야에서 사라지고 자신과 동일한 외형의 분신을 소환해 적을 교란 시킬 수 있다. 혼돈 게이지를 최대한도로 채우면 혼돈 상태에 돌입해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가 크게 상승한다. 혼돈 상태는 전투 중 공격 스킬을 적중 시켜 지속적으로 유지가 가능하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