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 II

8.5 프리뷰 - 2020 GSL 시즌2 Code S

Talon 2020. 8. 5. 11:01

오늘 있을 2020 GSL 시즌2 Code S 4강 경기 프리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대진 보시죠.

박수호 (DongRaeGu) 선수와 이병렬 (Rogue) 선수 중 결승에 올라가는 저그가 누가 될 지 상당히 궁금하네요.

 

박수호 (DongRaeGu) : 박수호 선수는 군 전역 이후 프리미어급 대회에서 뚜렷한 성적을 거두지는 못했습니다. 팀리퀴드 스타리그에서 16강에 든 것이 최고 성적이었죠. 하지만 이번 시즌을 달랐습니다. 이기고 올라온 선수만 해도, 백동준-스페셜-전태양-이병렬 선수입니다. 현재 정상급 저그라고 평가받고 있는 이병렬 선수를 상대로도 현재의 좋은 경기력을 선보이면서 군 전역 이후 자신의 최고 성적을 결승으로 경신할 지 기대됩니다.

 

이병렬 (Rogue) : 이병렬 선수는 올해 초에 있었던 IEM 카토비체 우승 이후 조금 하락세를 보이고 있었습니다. GSL S1 32강, 슈토 광탈, 최근 있었던 Douyu 컵에서도 조 4위로 탈락하는 등 악재가 있었는데요. 윤영서-서성민-주성욱-조중혁 선수를 잡아내면서 한 시즌 쉬고 다시 4강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비록 Douyu컵에서 조별 리그 탈락이라는 악재가 있었지만 Serral 선수를 2:0으로 제압했다는 점은 이번 4강 경기에서도 긍정적으로 평가되는 점이기도 한데요. 작년 GSL S3 이후 다시 한번 결승전에 진출할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