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식스

9.29 리뷰 - APAC League S1 - North - Stage 2 - Round 1

Talon 2020. 9. 30. 08:56

어제 있었던 APAC League S1 - North - Stage 2 - Round 1 경기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경기 결과 및 순위표 보시죠.

일본 팀의 강세가 드러났던 하루입니다. 거츠 게이밍을 제외한 모든 일본 팀들이 승리를 가져갔습니다. 한국 팀들도 만만치 않았는데요. 탈론 e스포츠와 클라우드 나인이 1승을 추가했습니다.

 

이번 3라운드 결과를 통해서 상-중상-중하-하 구도로 갈리게 되었는데요.

 

상에 속한 FAV와 자이언츠는 전승 팀 자리를 놓고 격돌하게 되었습니다. 자이언츠는 특히 지난 경기에서 7-1로 압승을 거두었기에, 지난 Stage 1에 이어서 여전히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에도 플레이오프 진출은 무난해 보이네요.

 

중상 팀들을 보면 호주의 프나틱, 한국의 클라우드 나인, 일본의 사이클롭스가 올라와 있습니다. 프나틱은 지난 시즌까지 성적이 좋지 못했는데 이번 시즌 연승을 이어나갔으나, FAV에게 패배하여 중상위권으로 내려왔습니다. 다음 경기는 또다시 강팀인 클라우드 나인과의 대결을 앞두고 있기에 연패에 빠지지 않도록 준비 잘 해야 겠습니다.

 

반면 출전 팀 중 절반인 6팀이 1승 2패의 성적을 거두고 있는데요. 일본-한국-태국이 2팀씩 배치되어 있네요. 그 중 QConfirm은 다음 경기에서 상위권 팀인 사이클롭스, 탈론은 최하위인 일렉트리파이와의 대진이 준비되어 있네요. 상위권으로 반등을 위해서 다음 경기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야 할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