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10.14 프리뷰 -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Talon 2020. 10. 14. 10:08

오늘 있을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경기 프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진 보시죠.

첫 경기는 시즌 전패만은 피하고 싶은 모토와 4위로 올라가고 싶은 아프리카 프릭스의 대결입니다. 아프리카 프릭스의 압승으로 끝나지 않을까 쉽게 예상할 수 있지만, 꽤나 큰 변수가 있습니다. 바로 경우에 수에 따른 순위인데요. 모토는 이번 경기 승패와 상관없이 8위가 확정이지만, 아프리카는 GC부산과 4위 경쟁을 하고 있습니다. GC부산에게 승자승으로 밀리기 때문에 반드시 6-0이 나와야 4위를 확정짓는 상황입니다. 보통 이런 경우라면 1세트 정도는 고춧가루가 나올만도 하기에, 아프리카가 상당한 부담 속에 경기를 준비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물론 6-0이 절대 불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지금 아프리카와 모토의 차이를 보면 말이죠. 하지만 그 부담감이 얼마나 변수가 될지는 모를 일입니다.

 

두번째 경기는 성남 락스와 한화생명e스포츠의 대결입니다. 정규 시즌의 마지막 경기이자, 2위 결정전 되겠습니다. 이번 시즌 카트리그 플레이오프 개편으로 인해 2-3위의 차이가 조금 심해졌죠. 그렇기에 반드시 잡아야 하는 경기입니다. 이번엔 양 팀 모두에게 변수가 있습니다. 락스의 경우에는 이번 시즌 경기력이 모두 좋은 편이나, 한화생명 상대로는 엄청나게 약하다는 간단하게 말하자면 상성이 되버렸죠. 그 상성을 이겨낼 수 있을지가 변수이고, 한화생명은 문호준 선수의 경기력은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만, 특히 배성빈-박도현 선수의 경기력이 좋지 못하다는 것이 변수가 되버렸습니다. 두 선수가 살아나지 못한다면 한화생명의 앞으로의 경기 또한 힘들어질 수도 있습니다.

 

이상 간단한 프리뷰 마치고, 경기 종료 후 리뷰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