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

[eSNS]태양불꽃 망토 입은 신동원과 L월드로 간 EG-TL

Talon 2013. 3. 5. 14:53

▶ 태양불꽃 망토를 입은 신동원?! SNS를 통해 살펴 본 e스포츠 소식들.


최근 프로리그에서 17승을 달성하며 맹활약 중인 '하이엔드' 신동원. 지난 주 페이스북에 추억의 사진을 하나 올렸는데요. 바로 개인리그 우승을 차지했던 '피디팝 MSL' 현장 사진입니다. 불꽃을 통과하며 등장하는 모습이 지금 봐도 정말 멋있네요. 재미있는 것은 이 사진을 올리면서 적은 '태양불꽃 망토 입고'라는 신동원의 코멘트! 신동원 선수, 솔랭 좀 돌리시나 보군요!

▶ '꼬치' 김정균, 페이스북에 도전하다!

SK텔레콤 LOL 팀의 코치이자 '나캐리'의 마스코트인 김정균이 페이스북을 시작했네요! 벌써부터 많은 팬들로부터 친구 요청이 쇄도하는 것 같은데요. 밀려드는 친구 신청을 다 받아야 좋은 거냐며 조언을 구하고 있습니다. 또 지난 해 '나캐리' 캡쳐 화면을 올리며 너무 변했다는 김정균. 저희가 볼 때는 여전히 '꼬마' 김정균입니다!

▶ CJ 엔투스 블레이즈, 잭선장 파이팅!

지난 대한민국e스포츠대상에서 LOL 부문 AD 최우수 선수상을 받은 강형우가 페이스북을 통해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큰 상을 받게 될 줄은 꿈에도 몰랐다"는 강형우는 "현재 제 모습을 생각해보면 과분한 상이 아닐까 생각한다"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끝으로 강형우는 "최우수 선수상에 어울리는 선수, 좋은 팀이 되로고 하겠습니다. 지켜봐 주시는 모든 팬 분들, 부모님께 감사 드립니다"라는 말을 전했습니다.

▶ IPL6 대회 취소에 망연자실한 프로게이머들

IPL이 오는 3월 28일부터 라스베가스 코스모폴리탄에서 열릴 계획이던 IPL6 대회를 취소하기로 했는데요. 이에 많은 e스포츠 팬들뿐만 아니라 대회 참가가 예정됐던 선수들도 큰 아쉬움을 나타냈습니다. 공식 발표 이전에 미리 소식을 들은 듯한 이정훈은 "IPL 뭐야 아…"라는 말로 허탈한 마음을 드러냈고, 최용화 역시 "나 3라운드 시드인데 짤렸어"라며 슬퍼했습니다. 선수들이 빨리 마음을 추스르고 다른 대회에 집중했으면 좋겠네요.

▶ 결국 EG-TL의 선택은 L월드!

지난 주 'eSNS'에서 박진영-이제동-스테파노-토르제인이 봄 소풍을 계획하고 있다는 소식을 전했는데요. 결국 4인방의 선택은 'L월드'였네요. 박진영 올린 사진을 보면 토르제인은 수줍은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고, 스테파노는 장난끼 가득한 얼굴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동은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인 '수달' 미소로 또 한번 팬들의 가슴을 떨리게 했네요.

▶ 페이스북은 '안타까워요'를 만들어 달라!

최근 '바이'로 맹활약하며 팀의 배틀로얄 4연승을 이끈 '츄냥이' 이관형이 주부습진에 걸렸다는 소식입니다! 손에 붉은 반점과 비늘을 동반한 습진이 나타나는 주부습진은 치료가 늦어질 경우 만성 피부염이나 이차 피부감염이 올 수 있는 무서운(?) 질병인데요. 이관형도 간지러워서 잠을 못 자겠다며 괴로움을 호소했습니다. 그런데 16명의 팬들이 '좋아요'를 누르자 '좋아요'는 뭔가 이상하다며, '안타까워요'가 필요하다고 전했네요.

▶"물어볼 사람을 잘못정했나뷰다"

대한민국e스포츠대상에 참가한 '래퍼드' 복한규. 큰 규모의 시상식 참가가 처음인 복한규는 '막눈' 윤하운에게 드레스코드를 물었봤고, 팀복을 입는다는 답변에 자신도 그렇게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사실 나진 소드는 정장을 미리 준비하지 못해 유니폼을 입기로 한 것이었고, 다른 팀들도 모두 정장을 입고 시상식에 참가했습니다. 뒤늦게 자신의 불찰(?)을 깨달은 복한규의 한 마디. "물어볼 사람을 잘못정했나뷰다"

▶ 올해의 스타1 프로토스 허영무는 가위바위보를 너~무 못해!

마지막 스타크래프트 브루드워 스타리그에서 우승한 허영무가 대한민국e스포츠대상에서 최우수 프로토스에 선정됐습니다. 페이스북에 트로피 사진을 올린 허영무는 기분이 좋다며, 더 열심히 해서 또 상을 타야겠다고 밝혔습니다. 그런데 이어진 글에서는 완전히 '멘붕'하는 허영무를 볼 수 있었는데요. 알고보니 주영달 코치와의 커피 내기에서 연달아 패한 허영무가 분노의(?) 글을 남긴 것이었네요.

▶ 프로필 사진을 변경한 박태민. 더 이상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