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12.7 프리뷰 - 배틀그라운드 스매쉬 컵 2020

Talon 2020. 12. 7. 09:42

오늘 개막하는 배틀그라운드 스매쉬 컵 2020 경기 프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올해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도 참 다사다난했습니다. 제가 알고 있기로는 아마 올해 마지막 대회가 되지 않을까 싶은 대회입니다. 바로 스매쉬 컵인데요. 출전 팀 명단 보시죠.

여러 프로 팀들의 이름이 보이는 가운데, 낯선 팀의 이름들도 보입니다. 그리고 저 명단에서 달라진 것이 있는데 OGN 엔투스 선수들이 담원 게이밍으로 이적했기 때문에, 저 자리에는 NO COMMENT 팀이 들어갔다고 합니다.

 

기존에 출전하는 프로 팀들의 경기력도 기대되지만 이번 대회를 기회로 프로 게임단으로 거듭나고자 하는 팀들도 있습니다. 첫번째는 보여줄게 팀인데요. 어제 배그 멸망전 올스타전을 보신 분들이라면 이 선수들이 절대 낯설지 않을 겁니다. 조이-DG98-헬렌-아칸 선수가 한 팀으로 출전합니다. 모두가 프로 무대를 경험해본 선수들이죠. 절대 방심할 수 없는 상대들입니다. 두번째는 NK 팀입니다. Untop 선수와 EEND 선수가 주축이 된 팀입니다. 세번째는 OGN 엔투스의 시드가 공석이 되면서 참가하게 된 NO COMMENT 팀입니다. 이 두 팀은 잘 알려지지 않은 팀들인지라 이번 대회로 잘 알려졌으면 하네요. 네번째는 의외라 할 수 있는데 바로 엘리먼트 미스틱입니다. 아실 분들은 아시겠지만 엘리먼트 미스틱이 올해를 끝으로 해단을 선언했기 때문에 이 소속 선수들에게는 다른 팀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되었습니다.

 

이외의 출전 팀들은 국내 대회를 보신 분들이라면 많이 보신 이름들 같고요. PCS 등 올 한 해 배그 e스포츠에서 활약했던 팀들도 많이 나오기 때문에 올해 유종의 미를 어떤 팀이 잘 마무리 할 것인지 기대해보면서 저는 오늘 경기 종료 후 리뷰 글로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