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

스타2 초보에서 고수까지, 군단의 심장 공식 가이드북 출시

Talon 2013. 3. 14. 17:42

가이드북 통해 빌드 오더, 유닛, 건물, 스킬 등의 정보를 파악할 수 있어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월 12일 출시된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의 공식 가이드북을 제우미디어를 통해 발매했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공식 가이드북은 군단의 심장에 대한 전체적인 안내, 미션 공략, 전략 설명 등 게임 분석에 필요한 모든 내용을 담은 올 컬러 전략집으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현지화 팀의 검수를 마쳤다.

공식 가이드북을 참고하면 Battle.net 전투에서 승리를 안겨 줄 빌드 오더, 유닛, 건물, 스킬 등의 정보를 빠르게 파악할 수 있으며, 이를 터득 후 스타크래프트2 고수의 길로 더 쉽게 다가갈 수 있다.

또한 싱글플레이어 캠페인의 모든 임무, 전략 정보, 보너스 목표, 업적에 대해 총망라한 것은 물론 공식 가이드북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독점 지도 정보와 초보자를 위한 저그, 테란, 프로토스 3개 종족의 초반 빌드 및 추가 전략 정보도 포함됐다.

이와 함께 클랜 및 그룹, 가까운 플레이어, 리플레이와 같은 신규 Battle.net 기능에 대한 내용이 수록된 가이드북은 전국의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서 구할 수 있으며, 4월 11일까지 인터넷 서점(YES24, 인터넷교보문고, 인터파크, 알라딘, 도서11번가)에서 서적을 구입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LED 게이밍키보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지난 3월 12일에 세계 각지에서 공식 출시된 군단의 심장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스타크래프트2 공식 홈페이지(www.StarCraft2.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