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4.30 리뷰 - 2021 PWS: Phase 1 와일드카드 3주차

Talon 2021. 5. 1. 10:00

어제 있었던 2021 PWS: Phase 1 와일드카드 3주차 경기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결과 보시죠.

담원 기아, 젠지, 아우라 이스포츠, 리젝트 총 4팀이 위클리 파이널에 진출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참으로 치열한 경기였습니다. 위클리 서바이벌 경기도 아닌데, 1치킨만 6팀이 나오는 등 상당히 치열한 경기를 펼쳤습니다. 담원 기아가 1경기 치킨을 얻고 나서 전략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킬 스코어를 올리는 데 신경을 많이 쓰는 모습을 보였고, 결국 무려 42킬을 성공했습니다.

 

한국 팀 중에서는 GPS 기블리를 제외하면 모두 다수의 킬을 올리는 데 성공했습니다. 특히 T1의 경우 초반에 짤리더라도 다수의 킬에 성공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고, 치킨도 충분히 노려볼만 했으나, 아쉽게 젠지에게 치킨을 내주고, 와일드 카드 최종 7위에 그치고 말았습니다.

 

해외 팀 중에서는 주목받을 만한 경기력을 보여주던 아우라 이스포츠가 찬스는 여러번 있었으나 한국 팀들이나 다른 팀들에게 끊기는 등 아쉬운 모습을 보이다가 마지막 경기에서 이이제이에 성공하면서 치킨을 획득, 최종 3위로 올라가는 데 성공했고, 일본 팀들도 선전하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리젝트가 최종 4위로 올라가면서 이번 주 위클리 파이널에 진출한 3번째 일본 팀이 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