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

"철권, 이제 모바일에서 카드로 한판 붙자!", 철권 카드 토너먼트 출시

Talon 2013. 4. 9. 12:32

반다이남코게임스와 반다이는 스마트폰태블릿 기기 및 PC용 카드 배틀 게임 '철권 카드 토너먼트'를 출시했다. '철권 카드 토너먼트'는 격투 게임 철권을 카드 배틀 장르로 개발한 게임으로, 반다이남코에서 선보이는 첫 번째 모바일용 게임이다.


이 게임은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한 턴 기반의 카드 게임으로, 웹브라우저 및 태블릿, 안드로이드와 iOS의 모든 기종에서 크로스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며, 철권 캐릭터의 미려한 3D 그래픽을 자랑한다. 또한, 공개에 앞서 지난 몇 달 간의 베타 테스트를 통해 수 많은 피드백을 의견을 반영해 게임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오는 여름에는 어플리케이션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증강 현실과 QR코드 기능이 탑재 된 오프라인용 실물 카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실물 카드에는 특별 일러스트가 그려진 컬렉션용 카드가 포함되며, 구매한 실물 카드를 인식하여 게임 내에 추가할 수 도 있다. 증강 현실과 QR코드에 대한 소개는 이번에 공개된 트레일러에서 확인 가능하다.

'철권 카드 토너먼트'는 앱스토어,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게임의 규칙 및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namcobandaipartners.c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다.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