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

TEN 2021 철권7 팀리그, 상-하위조 선수 16명 총 출동하는 4강 진출전 개최

Talon 2021. 7. 20. 12:10


부산정보산업진흥원(원장 이인숙)과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는 양사가 공동 개최하는 The Esports Night, TEN(이하 TEN)의 21시즌 상반기 대회인 ‘철권7 팀 리그’ 4강 진출전 경기를 오는 7월 23일(금) 저녁 7시 부산 e스포츠 경기장에서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4강 진출전은 상위조 4팀(냅잡호 · 성남ROX · UYU · AF)과 하위조 4팀(The 잘생긴 · 외래종 · Araiyo21 · 리삼)이 출전하며, 더블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총 6경기가 진행된다. 상위조에서 승리한 2개 팀은 4강 진출 확정되며, 상위조 패자와 하위조 승자는 5, 6경기 최종전을 통해 4강 진출이 결정된다.

부산 e스포츠 경기장에서 열리는 대회 현장에서 직접 관람을 원하는 팬들은 대회 당일 현장 발권 및 티켓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를 통해 사전 예매로 티켓 구입이 가능하다.

부산 e스포츠 경기장은 사회적 거리 두기 2단계 격상에 따른 좌석수 재 조정 및 방역 기준 하에 선수와 관람객의 방역을 위한 철저한 대비를 마친 상태이며, 현장 관람객을 위한 선물로 추첨을 통해 긱스타 키보드 및 헤드셋 20개를 증정한다.

총상금 3,000만 원의 ‘TEN 2021 철권7 팀 리그’는 트위치, 아프리카TV, 네이버, 유튜브 내 TEN 채널 생중계되며 선수들의 개인 채널 및 코-스트리밍을 통해 스트리머들의 특별한 관점에서 방송을 시청할 수도 있다. 대회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유튜브 내 TEN 채널 및 부산 e스포츠 경기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