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오버워치 리그, 다섯 번째 시즌 2022년 4월 개막

Talon 2021. 9. 6. 17:20


개막 시기 연기 루머가 있던 오버워치 리그의 2022 시즌 개막이 4월로 확정됐다.

블리자드의 존 스펙터 e스포츠 부사장은 최근 자신의 소셜 네트워크 채널을 통해 “우리의 계획은 다음 시즌을 2022년 4월에 시작한다는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는 그동안 관계자들 사이에 이야기되던 “리그 재정비의 시간을 평소보다 길게 가질 수 있다”는 루머를 의식한 것으로 보인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오버워치 2’가 2022년 중 출시가 어려울 수도 있다”는 언급이 나온 이후 리그 연기에 대한 루머는 꾸준히 제기되어 왔다.

당시 존 스펙터 부사장은 “우리의 미래에 관련된 모든 루머에 일일이 답변하는 것은 현실적이지 못하지만, 이 루머는 확실한 것이 아니다. 우리는 아직 2022 시즌의 시기에 대한 부분을 결정하거나 이야기한 적이 없으며, 현재 고려하고 있는 어떠한 시나리오에서도 ‘일 년에 걸친 중단’은 계획하고 있지 않다.”라고 밝혀 해당 루머를 부정한 바 있다.

또한 각 팀의 ‘명단 구성 일정’에 대한 세부 정보를 조만간 발표하고, 내년 4월까지 리그 진행 방식 등에 대해 순차적으로 정보를 공개할 것임을 함께 밝혔다.

이와 함께 2022년 오버워치 리그에서 사용될 게임 버전에 대해 “후속편인 ‘오버워치 2’의 초기 빌드를 사용할 것”이라고 알린 해외 매체 닷이스포츠 소속 리즈 리차드슨 기자의 SNS 포스트를 리포스트 하며 이를 인정하는 코멘트를 남기기도 했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