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e스포츠 팀 메가 뱅크 비욘드 게이밍

Talon 2021. 9. 24. 09:30

오늘 소개할 팀은 바로~

메가 뱅크 비욘드 게이밍입니다~!

 

대만의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임단.

AHQ가 시드권을 포기한 이후 2021년 1월 26일 전 TPA 소속이었던 Dinter가 Beyond Gaming이라는 팀으로 AHQ의 시드권을 샀습니다. 그리고 2월 4일, 리앙, PK, 후샤, 허스키, 도고, 키노, TNS를 영입하며 로스터 구성을 마쳤습니다. 이 중 후샤, 허스키, 도고는 20 AHQ 서브 출신입니다.

그리고 맞이한 스프링에서는 지난 시즌 우승팀 마치를 제치고 PSG 탈론과 양강 체제를 이루고 있습니다. 포스트시즌에서는 마치에게 3:1로 승리를 거두며 준결승전에 진출했으나 PSG에게 0:3으로 패배하며 최종전으로 내려갔습니다. 최종전에서 다시 만난 마치를 상대로 승승패패까지 간 뒤 마지막 5세트에서는 유리한 모습을 보이다 리카이 - 지미엔의 백도어로 리버스 스윕을 당할 뻔했으나 지미엔이 넥서스를 안 치고 리앙의 아트록스를 쳐서 단 한 대 차이로 넥서스가 깨지지 않고 역으로 미드로 진격하여 어렵사리 결승전에 진출했습니다. 하지만 결승에서도 PSG에게 0:3으로 패배하며 준우승으로 스프링을 마무리했습니다.

스프링 시즌 후 Mega Bank의 스폰서를 받아 팀명과 로고에 Mega Bank를 붙이게 되었습니다. 서머에도 PSG 다음으로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보이고 있지만, 시즌 중반에 들어 붐에게도 지고 HKA에게도 지는 등 경기력이 흔들리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결국 마치와의 2위 결정전을 하게 되었지만, 정규시즌의 상성 그대로 마치를 다시 한번 잡아내며 2위를 고수했습니다.

그리고 이어진 플레이오프 2라운드에서는 마치를 다시 만나 스프링 때처럼 3:1로 승리하며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고 강력한 우승 후보 중 하나였던 PSG Talon과의 대전에서 3:2 접전 끝에 승리하며 월드 챔피언십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JT를 이기고 온 PSG와 결승에서 다시 만나 또 다른 접전 끝에 이번에는 2:3으로 패배하며 우승컵과 1시드를 내주게 되었습니다.

2021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B조에서 C9, UOL, GS, DFM과 경기를 치르게 됩니다. 플레이-인에서 체급이 높게 평가되는 1번 풀로 분류되었습니다. 1번 풀로 분류된 다른 세 팀들과 함께 그룹 스테이지로 진출하게 된다면 B조에 편입되어 EDG, 100, T1과 경쟁하게 될 것입니다.

 

이상 메가 뱅크 비욘드 게이밍에 대한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