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오피셜] 매드 라이온스, '맥' 감독 체제 2023년까지 이어간다

Talon 2021. 11. 5. 18:00

LEC의 스프링과 서머 챔피언을 독식한 뒤 이어 롤드컵 8강을 기록한 매드 라이온스가 주요 코칭스태프와의 계약을 연장했다.

매드 라이온스의 모회사인 오버 액티브 미디어는 최근 ‘맥’ 제임스 맥코맥 감독을 비롯해 전략 코치 ‘카스’ 크리스토프 반 우드휘스덴 전략 코치, ‘패드’ 파트릭 수코우-브레움 선수 개발 책임자, ‘아아지’ 카를로스 쿠엔카 분석가와의 계약을 갱신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번 계약 연장을 통해 맥코맥 감독과 수코우-브레움 선수 개발 책임자, 쿠엔카 분석관은 2023년 11월까지 팀을 이끌 예정이다. 또한 우드휘스덴 전략 코치는 2022년 11월까지 팀과 함께하게 됐다.

이러한 발표에 대해 오버액티브 미디어의 애덤 애더모 최고 전략 책임자는 “매드 라이온스는 가장 성공적인 시즌을 마감했다. LEC에서 연달아 챔피언이 되었고 월드 챔피언에서 8강에 진출하는 등 엄청난 발전을 보여줬다.”며 “팀에 긍정적인 영향을 준 코칭스태프들과 계속 함께할 수 있다는 것은 우리가 내년 계획을 시작하며 최고의 자리를 유지할 수 있게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제임스 맥코맥 감독은 “재능 있는 코칭 ​​스태프와 함께 매드 라이온스에서 계속 일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선수부터 지원 스태프, 고위 경영진에 이르기까지 조직 내 모든 사람들과 함께 일할 수 있었던 것은 정말 행운이라고 생각한다.”라고 소감을 이야기한 뒤 “앞으로 우리는 LEC 내에서 계속 성장하고 팬과 커뮤니티를 자랑스럽게 만들고 MAD 라이온스와 동의어가 된 ‘잊지 못할 경험과 순간’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